안녕하세요. 세스코 방제서비스를 받고 있는 전북대학교 기숙사식당 영양사입니다. 세스코맨 김종희님의 서비스에 마음으로 감동받아 이렇게 찾아와, 글을 남기네요.^ㅡ^ 저희 식당은 위치적으로 연못을 끼고 있고, 뒤쪽에는 쓰레기장이 있어 각종 벌레들의 출몰이 심합니다. 여름에는 정말 장난이 아닌데요.ㅡ_ㅡ 8개월 정도 김종희님께 관리 받은 것 같네요. 항상 같이 고민해 주시고, 해결방법을 찾아 보실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에 감사드리구요. 또 항상 한결같은 모습으로 서비스 해주시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완전 감동 ^ㅁ^ 식당이기에 잦은 위생점검이 나오는데요. 위생점검이 있다고 전화 드리면, 김종희님께서는 귀찮아하시지도 않고 꼭!! 시간 내서 들러주십니다. 두 달 전에는 여름철에는 서비스 해야하는 사업장이 많다면서 아침 일찍 가도 되는지 여쭤 보시더라구요. 그런데, 정말 아침 7시부터 오셔셔 사업장 전반적으로 소독도 해 주시고, 구석구석 체크해 주시는 모습에 정말 이 분은 전문지식뿐 아닌 마음으로 서비스 해 주시는 분이구나 느꼈습니다. 아침이라도 드시고 가라고 붙잡았지만, 다른 곳에도 제가 필요한 곳이 많아 빨리 가봐야 한다며 다음에 와서 먹겠다고 바쁘게 뛰어 나가시는 모습에 제 마음이 쨘~~ 해지더라구요. 이렇게 열심히 일하는 사원에게 회사에서 밥은 잘 주시겠죠~??ㅎ 제가 영양사라서 그런지, 밥도 못 먹고 새벽부터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우리 세스코 아저씨가 걱정이 되더라구요. 벽에 통로를 타고 나방벌레들이 식자재창고에 넘쳐 날 때도 옷 버리는거 상관하지 않으시고 바닥에 엎드려 작업하시고, 벽에 연결되는 통로도 차단해야 한다며 차단작업까지 손수 다 해주셨습니다. -완전 직업정신 투철 ^ㅁ^ 오랜기간 서비스 받으면서 느낀 점이지만, 항상 오실 때마다 환하게 웃으시면서 나이 드신 조리원 여사님들에게 인사도 잘하시고, 궁금한 것도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고, 소독필증 출력이 되지 않을 때도 직접 프린트해서 가져다 주시고(정기소독기간 아니였음.) 정말 서비스 만족도 10000%입니다. 이젠 식당직원들과도 한 가족이 된 것 같아요. 얼마나 싹싹하신지, 식당직원들과 같이 웃고 어울리며 밥도 먹고 이야기 하다보니, 세스코 아저씨지만, 이젠 저희 사업장 직원 같습니다. 제가 파리를 잘 잡아서 사업장의 빠리의 여인인데요.ㅎ 세스코 아저씨 덕분에 이런 별명도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우리 세스코 아저씨에게 서비스 받은 이야기를 하니, 저도 즐거워지네요. 진심이 느껴지는 서비스가 칭찬을 부르고, 이 칭찬 때문에 저까지 즐거워지네요. ^ㅡ^ 우리 세스코 아저씨가 최고입니다.!! 김종희세스코맨 완전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