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주 서비스 컨설턴트 님을 칭찬합니다.
경기 광주에 자그만한 카페를 운영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위 내용과 같이 협소한 가게이지만 해충에 대한 취약한 부분 체크와
달마다 가게에서 생길 수 있는 해충에 대한 사소한거 까지 예방 방법을 이해시켜주셔서
매번 감사해 하고 있습니다.(늘 밝은 미소로 질의응답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올해 세스코와 함께하는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권유 해주셔서 많지는 않지만
젊은 고객층 분들이 생겨 나게 되어 매출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요즘 공정이라는 키워드가 여러 의미로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카페와 세스코을 대표해 일하시는 컨설턴트님도 가게를 운영을 돕는 공생관계이면서 같은 서비스업을 하는거라 생각합니다.
일도 잘하시고 저에게 신뢰를 느끼게 해주셔서 세스코에 대한 믿음까지 함께 올라갑니다.
컨설턴트님 같이 일하시는 분들이 더 좋은 혜택을 받아가며 회사일을 한다면
공정이라는 키워드에 잘맞는 말은 없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