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원 최승진씨를 추천합니다. 고객 입장에서 고객의 불만 사항을 이해하고 이에 합당한 상담을 해준 분이라고 봅니다. 여타 다른 회사의 상담원들이 고객의 잘못이 있다면 이를 근거로 회사의 입장만을 주장 하는 여타 다른 상담원과는 달리 최승진씨의 경우는 고객의 불만을 먼저 이해한 그런 상담을 하신것 같습니다. 금일 12월 26일 상담을 했습니다. 상담내역은 귀사의 전산상에 기재 되어 있을것이니 혹여라도 이름이 틀리더라도 수정하여 추천 부탁 드리겠습니다. 부연설명을 하자면, 고객의 밀린 연체대금에 관한 건이었는데 이 부분은 제가 잘못 이해 하고 있던 부분이었습니다 그래서 전 제가 돈을 낼 이유가 없다고 생각했던 부분이고 상담원 최승진씨는 이에대한 저의 불만을 먼저 이해하시고 제가 잘못 알고 있는 부분에 대한 선과 후를 정확히 명쾌히 답변 주셧습니다. 보통의 다른 회사 상담원들이 그러하지 않은것은 고객의 잘못으로 회사에 불이익을 주었다면 회사의 입장만을 강조하여 이에 대한 변제의 의무만을 강조하는 그런 상담이 아닌 고객의 불만을 먼저 이해시키고 이에 대한 답변과 향후 진행되 나갈 부분에 대한 상황에 대해서도 명쾌한 답변을 주었습니다. 이러한 사유로 상담원 최승진氏를 추천합니다. 현장 방문을 하는 세스코 맨이 아니더라도 추천 부탁 드리겠습니다. 수고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