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도대체 뭐져?
  • 작성자 김정은
  • 작성일 2002.11.1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세스코....도대체 뭐하는 회사입니까?
말로는 엄청난 글이 올라와 답변에 늦는거 이해해달라고 하면서...정작 오늘 답변된 글 한번 보십쇼!
겨우 4개 올라왔습니다.
이제 엄청난 글의양입니까?
그중 반이상이 장난으로 올린...이곳과는 전혀 상관없는 그런질문에 대한 답변....여기 코메디 하우스 입니까?
어느정도여야 이런글 저런글 재미있다 봐주죠..
하루 열개도 안되는 글 올라오고...머가 글이 많아 답변 못한다는 멜이나 띄우는건지..
정말 실망입니다.
제가 네번째 올리는 글인데...그 글들에 대한 답변이 차례로 나올지...아님 그냥 이런글들은 삭제되어버리는건지..궁금하네요....
진지하게 상담의글을 올렸고...
기다렸습니다. 근데 이젠 기다리는것도 지겨워졌고..
세스코에 상담이고 뭐고 하기싫어졌습니다.
세스코 정말 짜증나네요...이런식으로 계속 장난으로 무성의 하게 해보십쇼.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고객님들께서는 공개가 되는 질문과 답변만 보시고 오해를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답변은 비공개로 고객님께 메일로 보내지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경우 11월 5일에 보내 주신 메일에는 메일 주소가 잘못되었습니다. dre가 der로 되어 있습니다.)

해충에 관한 반복적인 질문과 답변을 모두 묻고 답하기에 올릴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해충으로 부터 고통을 받고 계신 분들께 신속히 답변을 드려야 하는데 죄송합니다.


약국등에서 판매하는 바퀴약제는 많으나 눈에 보이는 일부 해충만을 잡아내는 것이기 때문에 완벽한 효과를 바랄 수 없습니다.

또한 무분별하게 뿌리는 약제는 환경의 오염 뿐만 아니라 사람의 건강에도 좋지 못합니다.

바퀴에 대한 피해가 많다면 해충방제 전문가에게 의뢰 하시는 게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저희 회사의 가정집 서비스 방법은 초기관리서비스와 유지관리단계 서비스로 나뉘어 집니다.

초기관리서비스는 2회를 실시하게 되는데
이 단계에서 현재 문제되고 있는 해충에 대해서 100% 완벽하게 퇴치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에 초기관리서비스를 받았는데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으면
추가비용 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그래도 고객님이 만족하시지 못하신다면 초기비용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현재 발생된 해충을 완전히 퇴치하더라도
고객님과 같이 옆집에서 침입 할 수 있고 또 고객님께서 슈퍼마켓이나 시장에서 식료품구입시 바퀴유충이 한 두마리 유입되면
고객님께서 모르는 사이에 많이 번식될 수가 있습니다. (바퀴한마리가 3달사이에 약 800여마리로 증가됩니다.)

정기 관리를 받으시면 해충문제가 발생되었을 때 언제든지 세스코맨이 방문하여 문제를 해결해 드리고
4개월에 한번씩은 세스코맨이 방문하여 점검을 해드리고 새로운 약제로 교체해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나 상담은 고객센타 1588-1119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답변이 늦은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2002-11-18 오전 11:17:46

답변일 2002.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