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비용이 작년에 비해 너무 많이 올랐습니다.
  • 작성자 HIPS1
  • 작성일 2001.11.06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몇일전에 세스코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작년에 본인의 친정집에서 이용했을때는 가격이 8만원이었는데, 올해 본인의
집에서 이용을하려고 문의를 한결과 가격이 14만원이라고 했는데, 아무리 홍보기간동안 싸게 해서 처리를 했다고 하여
가격을 2배가까이 올린다는것은 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점차적인 물가상승에 따른 자연상승이 아닌것 같거든요..

홍보가 제대로 되지 않아 가격을 낮추고, 홍보가 된 지금은
오히려 고객수가 늘어 났을것인데, 가격을 올린다는 것은 조금은 이해하기 힘들거든요....

안녕하십니까?. 세스코입니다.
문의 메일이 많아 답변이 늦은 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가격의 차이로 인해 오해의 소지를 남겨드린 것 같습니다.
저희 회사는 24년 동안은 산업체 위주로 서비스를 해오다 작년 광고를 시작하면서
가정집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가정집에 대한 소비자의 성향이나 가격에 대한 부담정도 등을
파악하기 위해 낮은 비용으로 서비스를 해드렸습니다.

그래서 현재까지 계속 서비스를 받으시는 분께는 이전 비용으로 해드리고 있지만 해지 후 다시 신청하시는 분에
대해서는 현행 금액을 적용시킬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리고 가입비는 회원으로 가입하는 비용이 아니라 현재 발생되어 있는 해충을 없애드리는 비용입니다.
유지 관리비와 차이가 생기는 것은 아무래도 퇴치하는 데에는 시간이나 사용 약제의 양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회사가 갑자기 커져서 비용을 올린 것이 아니라 그러한 의미에서 이전에 비용이 낮게 책정되었던 것을 적정 비용으로
재 조정한 것입니다.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답변일 2001.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