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회원제 문의?
  • 작성자 정현욱
  • 작성일 2003.04.0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조금전 전화로 아파트 바퀴벌레에 관해 상담을 받았는데 궁금한 점이 있어 이렇게 게시판에 글 올립니다.
초기 서비스는 2달에 걸쳐 2번의 방제를 하신다고 했었고 회원제로도 관리를 해주신다고 했는데, 회원제 비용이 조금 부담이 되는군요...

다름아닌 회원제가 아닌 초기서비스로 2번 방제후 100% 방제가 안되었을 경우 최소 몇일안에 무료서비스를 받을수 있는지요? 그리고 100% 방제의 의미는 바퀴소멸후 어느정도의 기간을 100% 방제라고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초기 서비스를 받을지 회원제를 할지....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바라는 소비자의 마음입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아랫글은 Q&A 에서 가져온 글입니다.
오늘 손폰을 집에 두고 왔습니다. 참조하세요.
======================================================
저희 회사의 가정집 서비스 방법은 초기관리서비스와 유지관리단계 서비스로 나뉘어 집니다.

초기관리서비스는 2회를 실시하게 되는데
이 단계에서 현재 문제되고 있는 해충에 대해서 100% 완벽하게 퇴치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에 초기관리서비스를 받았는데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으면
추가비용 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그래도 고객님이 만족하시지 못하신다면 초기비용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