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혹시나 해서 질문입니다.
  • 작성자 abcd.....
  • 작성일 2003.04.2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물론, 그런일은 없을것이라고 하시겠지만...
혹시 세스코에게 부탁했는데 해충이 완전 박멸되지 않았을 경우의 보상같은거 있나요?

안녕하십니까?

세스코입니다.

저희 회사의 가정집 서비스 방법은 초기관리서비스와 유지관리단계 서비스로 나뉘어 집니다.

초기관리서비스는 2회를 실시하게 되는데
이 단계에서 현재 문제되고 있는 해충에 대해서 100% 완벽하게 퇴치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에 초기관리서비스를 받았는데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으면
추가비용 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그래도 고객님이 만족하시지 못하신다면 초기비용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현재 발생된 해충을 완전히 퇴치하더라도
옆집에서 침입 할 수 있고 또 고객님께서 슈퍼마켓이나 시장에서 식료품구입시 바퀴유충이 한 두마리 유입되면
고객님께서 모르는 사이에 많이 번식될 수가 있습니다. (바퀴한마리가 3달사이에 약 800여마리로 증가됩니다.)

정기 관리를 받으시면 해충문제가 발생되었을 때 언제든지 세스코맨이 방문하여 문제를 해결해 드리고
4개월에 한번씩은 세스코맨이 방문하여 점검을 해드리고 새로운 약제로 교체해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나 상담은 고객센타 1588-1119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답변일 2003.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