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아아. ㅠㅠ 답변을 기다립니다.
  • 작성자 reona
  • 작성일 2003.04.2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어제 밤에 옆으로 누워 자려하는데 허리쯤에 깔짝하는 소리가 들려서 소스라치게 놀라 일어났더니 검지손가락 두 마디쯤하는 커.다.란. 바퀴벌레였습니다.

육감적으로 -_-; 천장을 쳐다보니 똑같은 크기의 바퀴가 천장 모서리를 기어다니고 있었습니다.
한동안 없다가 날씨가 풀려 그런지 다시 돌아다니나봅니다.

울다가 -_-ㆀ 다른 방에 가서 잘려고 거실을 지나는데 책장 아래에서 또 그 크기의 바퀴가 보였습니다. ㅠㅠ

어린 조카가 두명 있구요. ㅠㅠ 저와 부모님이 사십니다.

조카들 땜에 집에 과자 부스러기 등이 많고 짐이나 물건도 많고 부모님도 시골에서 어린시절을 보내셔서 벌레와 친하구 위생관념도 투철한 편이 아니십니다.

독일 바퀴처럼 자그마한 것은 귀엽기나 합니다. ㅠㅠ 몸집도 크고 날개도 튼튼해보이는 것이 미국바퀴같구 두 종류 다 눈에 띄었습니다. (여태껏)
여러 종류의 벌레들이 많지만 자는데 바퀴벌레가 천정에서 떨어진 적은 첨입니다. ㅠㅠ

2층 단독 주택인데 아래층은 가게들로 세를 주었고 2층에도 한켠에 세를 주었습니다.
집을 통째로 다 방제해야 하나요? 한 층당 60평쯤 될텐데 가격은 얼마정도 나올까요?
참... ㅠㅠ 정원에서는 쥐도 돌아다니는 것 같습니다. ㅠㅠ

사무실 직원분이 세스코 좋다고 추천해 주셔서 질문해봅니다. 참. ㅠㅠ 세스코 홈페이지에 오타가 많아요. ㅠㅠ 출판팀이라 눈에 띕니다.

눈물로 밤을 지새웠습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바퀴에 대한 피해가 많다면 해충방제 전문가에게 의뢰 하시는 게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죽여도 나오는 바퀴벌레!
약국등에서 판매하는 바퀴약제는 많으나 눈에 보이는 일부 해충만을 잡아내는 것이기 때문에 완벽한 효과를 바랄 수 없습니다.
또한 무분별하게 뿌리는 약제는 환경의 오염 뿐만 아니라 사람의 건강에도 좋지 못합니다.


저희 회사의 가정집 서비스 방법은 초기관리서비스와 유지관리단계 서비스로 나뉘어 집니다.

초기관리서비스는 2회를 실시하게 되는데
이 단계에서 현재 문제되고 있는 해충에 대해서 100% 완벽하게 퇴치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에 초기관리서비스를 받았는데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으면
추가비용 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그래도 고객님이 만족하시지 못하신다면 초기비용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현재 발생된 해충을 완전히 퇴치하더라도
옆집에서 침입 할 수 있고 또 고객님께서 슈퍼마켓이나 시장에서 식료품구입시 바퀴유충이 한 두마리 유입되면
고객님께서 모르는 사이에 많이 번식될 수가 있습니다. (바퀴한마리가 3달사이에 약 800여마리로 증가됩니다.)

정기 관리를 받으시면 해충문제가 발생되었을 때 언제든지 세스코맨이 방문하여 문제를 해결해 드리고
4개월에 한번씩은 세스코맨이 방문하여 점검을 해드리고 새로운 약제로 교체해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나 상담은 고객센타 1588-1119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가 되겠습니다.

답변일 2003.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