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집에..
  • 작성자 분당민
  • 작성일 2005.07.10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뭐가 정말 많이 삽니다..ㅠ_ㅠ
저희집이 2층인데
여름엔 더워서..겨울엔 추워서 그런지
맨날 쥐가 찾아오고..
쥐잡는 접착제? 그런걸로 잡아도 뭘 타고 올라오는지..
계속 찾아오고..이젠 교묘하게 접착제를 피해다니기까지 합니다..
이젠 쥐가 뒷베란다에서 돌아다니는 소리며 찍찍 거리는 소리며..
우리집 천장과 윗집 바닥사이에 공간이 있는것 같은데
거기서 콩콩콩콩 하고 쥐가 뛰어다니기도 합니다
이젠 그런 소리가 익숙하기까지 합니다..
대체 이눔의 쥐들을 어떻게 해야할지..그냥 같이 살아야 하는건지..

그리고 쥐보다 더 큰문제는
제 방에 언젠가부터 새끼손가락만한 지네같은게 사는데
다리도 수십개는 달린것같고 크기도 엄청 큽니다
꼭 어디선가 나타나서 저를 놀래키고
제가 무서워서 후다닥 침대위로 올라가면
지도 놀래서 숨어버리는데 꼭 숨는곳이 컴퓨터 본체 뒷쪽입니다
근데 정확히 본체 뒷쪽이라고 할수도 없는게
컴퓨터본체와 디지털피아노가 붙어있는데
컴퓨터를 닦을때 본체를 옮겨서 보면 아무것도 없거든요
제생각엔 피아노 뒷쪽에서 사는것 같기도 하고....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이 피아노를 들수없는 상황이라 미치겠습니다..
아까는 이녀석이 갑자기 벽에서 떨어지더니 거실로 나가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발 거실로라도 나가라 하고 방문을 열어줬더니.-;;;;
또 컴퓨터와 피아노 뒷쪽으로 도망을 갔습니다..
언제 어디서 나와서 벽을 타고 올라갔던건지....
전 지금 의자위에 올라가서 쭈그려 앉아서 컴퓨터를 하고 있고
침대에 눕지도 못하겠고 방바닥에 발을 디딛지도 못하겠습니다
언제어디에서 갑자기 또 나타날지 몰라서 무섭습니다
혹시 제가 자고 있을때 침대위를 활보하고 있지는 않을까 하는 생각도..;;
제가 예전에 봤을땐 오늘본거보단 좀 작았던것같은데
예전 그녀석이 이만큼 자란건지 아님 한마리가 아닌 여러마리인지..
원래 해충이라는게 눈에 보이는것만큼만 있는게 아니지않습니까....
방 구석구석에 바퀴벌레잡는 똥그란거..;; 컴팩트인가 그거 놨는데
바퀴벌레든 뭐든 아무것도 죽어있는게 없습니다
지네는 그걸로 안죽나요?
청소도 피아노 밑에랑 뒷쪽에 청소는 하고 있긴 한데..
청소하다가 튀어나올까봐 깔끔히는 못하겠습니다..ㅠ_ㅠ
제가 어뜨케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까
그냥 청소 뿐 입니까..ㅠ_ㅠ
그녀석을 본 이후로 온몸이 다 근질거립니다
마치 제 몸을 기어다니는것 같아서요..ㅠ_ㅠ

사실 세스코를 부르고 싶긴한데
엄마가 넌 왜 돈쓸생각만 하냐고 그냥 보이면 잡고
안보이면 된거지 뭘 그런데 돈쓰냐고 하십니다
근데 보기만해도 온몸에 경련이 일어나면서 놀래자빠지는데.-;;
어떻게 잡는답니까..ㅠ_ㅠ
세스코 한번 부르는데 가격이 어느정도인지..대충이라도 알고싶습니다..
비싸다고 듣긴 했는데..;;;;
이메일로 가격을 대충이라도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어찌나 큰지 무서워서 잠도 못잘것 같습니다..ㅠ_ㅠ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 방제 서비스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 쥐, 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기 때문에 현재문제가 완전히 퇴치
되었다 하더라도 내부로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 개미는 위 아래 집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쥐, 바퀴, 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 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 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일 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 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진드기는 침대매트리스나 베개, 카펫 등 섬유 깊은 곳에 서식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청소로는 진드기 사체까지 완전히 제거되지 않습니다.

진드기 사체가 쌓이게 되어 피부에 닿게 되면 아토피피부염, 천식, 비염등 알러지성 질환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관리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스코 진드기 방제 서비스는 초기관리 1회 서비스와 이 후 매월 회원비를 납부하시면 4개월마다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정기 퇴치 작업을 실시합니다.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초기관리는 12만원, 정기관리는 매월 21,000 원 입니다.

일반 방제(개미, 바퀴) 서비스를 추가하시면 225,000원 이고 정기 31000원입니다..

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14만원에 정기관리비 15,000원입니다

세스코 진드기 방제서비스로 항상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해 보세요~^^

고객님 궁금하신 내용은 해결이 되셨나요?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 - 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항상 행복하세요~

답변일 2005.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