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열거된 해충들 말고 다른 벌레들.
  • 작성자 박민정
  • 작성일 2005.07.30
  • 문의구분 기타문의

일단 서비스를 신청하고 싶은데요.

집에 참 정체를 알 수 없는 이상한 벌레들이 많아서요.

세스코 서비스에 열거된 벌레들 이외에 나머지 벌레들의 운명은 어찌되는겐지......

그리고 혹시 세스코에서 약 놓고 가면 갑자기 숨어있던 벌레가 우글우글

몰려 나오는건 아니겟죠? 그렇게 되면 정말 스크림을 찍는 사태가 벌어질

듯 합니다.ㅠ.ㅠ

정말 장마철에 안 그래도 찝찝한데, 어디 숨어서 돌아다니는 벌레들이

동거하고 있을것이란 생각만으로도 토할것 같습니다.

답변 부탁드릴께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하시면 숨어있던 벌레를 일부러 나오게 하진 않구요 주로 내부에서 제거하게 됩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 방제 서비스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 쥐, 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기 때문에 현재문제가 완전히 퇴치
되었다 하더라도 내부로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 개미는 위 아래 집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쥐, 바퀴, 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 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 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일 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 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진드기는 침대매트리스나 베개, 카펫 등 섬유 깊은 곳에 서식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청소로는 진드기 사체까지 완전히 제거되지 않습니다.

진드기 사체가 쌓이게 되어 피부에 닿게 되면 아토피피부염, 천식, 비염등 알러지성 질환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관리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스코 진드기 방제 서비스는 초기관리 1회 서비스와 이 후 매월 회원비를 납부하시면 4개월마다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정기 퇴치 작업을 실시합니다.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초기관리는 12만원, 정기관리는 매월 21,000 원 입니다.

일반 방제(개미, 바퀴) 서비스를 추가하시면 225,000원 이고 정기 31000원입니다..

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14만원에 정기관리비 15,000원입니다

세스코 진드기 방제서비스로 항상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해 보세요~^^

고객님 궁금하신 내용은 해결이 되셨나요?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 - 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항상 행복하세요~

답변일 2005.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