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절대 도움이 필요합니다
  • 작성자 양성은
  • 작성일 2005.08.23
  • 문의구분 회사문의

안녕하세요...

왠만하면 곤충이나 해충과 더불어 살아보려했으나 이젠 도저히

어려울것같아 도움을 청합니다...

일단.. 두가지입니다.

첫번째 문제는 제가 근 1년여동안 옷과 살림살이(가전제품, 가구)등을

따로 보관해오던 월세방이 있습니다. 1년뒤에 옷과 살림살이를 가지러

갔다가 뒤로 쓰러졌습니다.. 오래된 주택의 월세방이라 천장에서 물이

새어 방바닥과 옷가지, 침대, 등등 할것없이 이상한 벌래들이 기어다니고

알을까놓은 것입니다... 곰팡이까지 슬어 눈뜨고 볼수 없는 참혹한 환경

이었습니다.. 곰팡이 문제까지는 그렇다 치고 온방바닥을 기어다니고 있는

벌레들과 옷 여기저기에 숨어 있는 알들을 어떻게 하면 깨끗이 없앨수

있을까 밤낮으로 고민해봐도 답이 안나오다가 문득 세스코가 떠오르더군요

방안에는 옷과 이불을 박스안에 포장해둔것 몇개와 침대, 냉장고, TV,

공기청정기, 전자렌지등이 있었구요.. 올 여름에 장마철에 습기까지 겸비해

도저히 제 힘으로는 회생이 불가능 하더군요..

두번째 문제는 이번에 제가 다른 집으로 그짐들을 가지고 이사를

할까하는데 (물론 그짐들에서 벌레들과 알들이 깨끗이 청소될시) 새로

이사할집에 해충방제 서비스까지 포함해서 견적을 부탁드립니다.

자세히 말씀드리면 기존에 있던 짐(옷, 침대, 가전제품)등등에서 해충을

깨끗이 제거하는것과 이사갈집이 원룸인데 굳이 비싼돈 들여가며 제대로

해충 방제를 하겠다는게 아니라 간단한 소독만이라도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제가 벌레들을 굉장히 싫어해서 바퀴벌레 한마리라도 눈에

띄면 밤에 잠을 못자거든요.. 벌레들이 점령하고 있는 기존의 짐들엔

바퀴벌레와 알들도 다량 포함돼있습니다...

" 고객님의 요청은 저희 세스코에서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와는 다른점이

많아 서비스해드리기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멘트는 절대 하지마시고

정 세스코측에서 해줄수 없는 부분이 있다하더라도 그런 문제는 어떤방법

으로 해결하실수 있을거라는 자세한 조언이라도 부탁드립니다..

지방의 생활정보지에 흔히 나오는 "해충제거! 박멸!" 이런 광고를 보고

그쪽에 연락해보려고 했으나 이왕 없는 돈 들여가며 하는거 제대로 된

서비스를 받고싶어서 요청하는 겁니다...

제발 제가 원하는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 서비스를 전체적으로 받으시고 깨끗한 청소만 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 방제 서비스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 쥐, 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기 때문에 현재문제가 완전히 퇴치
되었다 하더라도 내부로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 개미는 위 아래 집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쥐, 바퀴, 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 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 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일 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 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진드기는 침대매트리스나 베개, 카펫 등 섬유 깊은 곳에 서식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청소로는 진드기 사체까지 완전히 제거되지 않습니다.

진드기 사체가 쌓이게 되어 피부에 닿게 되면 아토피피부염, 천식, 비염등 알러지성 질환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관리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스코 진드기 방제 서비스는 초기관리 1회 서비스와 이 후 매월 회원비를 납부하시면 4개월마다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정기 퇴치 작업을 실시합니다.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초기관리는 12만원, 정기관리는 매월 21,000 원 입니다.

일반 방제(개미, 바퀴) 서비스를 추가하시면 225,000원 이고 정기 31000원입니다..

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14만원에 정기관리비 15,000원입니다

세스코 진드기 방제서비스로 항상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해 보세요~^^

고객님 궁금하신 내용은 해결이 되셨나요?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 - 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항상 행복하세요~

답변일 2005.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