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벌레와의 전쟁
  • 작성자 우정아
  • 작성일 2005.09.04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요즘 제 최대 고민은 집안에서 나오는 해충입니다.
세스코 해충백과를 보니.. 대략 1/3 정도는 우리집에 사는 것들 같네요.
개미, 모기, 나방파리(?), 좀벌레, 쥐며느리, 그리마 .............

집이 오래되고 문과 창틀이 모두 나무로 되어있는데다가
(그 틈들 사이에 많은 종류의 벌레가 살고 있는 것 같아요.)
옥상에는 예전에 텃밭이었던 쓰지않는 공간이 있고,
옥상은 배수가 잘 되지않아 비가 온 뒤에 며칠동안은 비가 고여있고,
1층 현관문 바로 앞에는 배수구 구멍이 있고,
(1층에 세워둔 유모차에는 항상 모기가 시커멓게 떼를 지어 붙어있답니다)
1층~옥상(4층)까지 이어진 계단에는 각종 벌레가 날아다니고
(아마 그중엔 멸종희귀종도 있을걸요. 신기해서 사진찍어둔 벌레도 있으니까요. -.,-)
주위는 산과 나무가 많고,
아이들은 쉴새없이 과자부스러기를 흘려대고,
방청소하면 하늘이 무너지는 줄 아는 하숙생(제 친정동생입니다. ㅠ.ㅠ)이 하나 있고,
애아빠는 각질 벗겨지는 발무좀이 있으나 발 씻는 걸 매우 싫어하고..
(해충들이 각질도 먹는다는 사실을 전혀 받아들이려 하지 않습니다.)
저 또한 요령없이 청소하는 스타일이라...

특히 개미가 너무 많습니다.
둘째아이를 낳고 몸조리 후 집에 돌아와보니 생겨있던 개미는
그 후로 좀처럼 없어지지 않습니다.
점점 많아지는 것 같아요.
과자부스러기는 흘리는데로 쓸고닦고 해보지만
이녀석들은 과자보다 다른 곤충&동물(예:통닭뼈)의 시체를 더 좋아하는 것 같더라고요.

세스코를 부를까 하여 상담도 해보았지만 가격도 만만찮은데다가
다세대 주택에서 우리집만 해서 무슨 효과가 있을까 싶기도 하고..
그래서 우리집은 4월~11월까지 항상 방에 액체모기향을 켜놓고 삽니다.
아이들이 아직 어려 해로울 줄 알지만 벌레에 공격당하는 것보다 낫다는 생각에서...

벌레만 보면 온 몸이 굳는 저였지만 점점 변해가는 저를 느낍니다.
갑갑해서 적어봅니다.
조금만 더 기다리면 벌레 없는 겨울이니 참아보고
내년 봄에는 꼭 세스코 부를랍니다.
3층집이거든요.
17평 2세대, 30평 2세대.... 얼만가요???
우리집만 하면 우리집엔 벌레 절대 안생기나요??
정말.. 이사가고 싶어요. 깨끗한 새 아파트로.
돈이 웬수여...

그리고 거미는 사람을 물진 않나요?
집안에 수많은 종의 거미가 살더라고요.
그만큼 먹을 게 많으니까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 방제 서비스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 쥐, 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기 때문에 현재문제가 완전히 퇴치
되었다 하더라도 내부로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 개미는 위 아래 집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쥐, 바퀴, 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 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 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일 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 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진드기는 침대매트리스나 베개, 카펫 등 섬유 깊은 곳에 서식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청소로는 진드기 사체까지 완전히 제거되지 않습니다.

진드기 사체가 쌓이게 되어 피부에 닿게 되면 아토피피부염, 천식, 비염등 알러지성 질환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관리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스코 진드기 방제 서비스는 초기관리 1회 서비스와 이 후 매월 회원비를 납부하시면 4개월마다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정기 퇴치 작업을 실시합니다.

비용은 30평 이하인 경우 초기관리는 12만원, 정기관리는 매월 21,000 원 입니다.

일반 방제(개미, 바퀴) 서비스를 추가하시면 225,000원 이고 정기 31000원입니다..

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14만원에 정기관리비 15,000원입니다

세스코 진드기 방제서비스로 항상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해 보세요~^^

고객님 궁금하신 내용은 해결이 되셨나요?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 - 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항상 행복하세요~

답변일 2005.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