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ㅜ_ㅠ
  • 작성자 해충무...
  • 작성일 2005.09.16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개미군대를 보았습니다

일주일전에 10마리를 현관에서 발견하고 사살했습니다 (살충제로;;)

그리곤 박멸했나 혼자 좋아하다가

3일전에 또 군대를 보았습니다 ㅜ_ㅠ (줄서서 다니더군요)

그 줄따라 또 사살을 햇습니다(살생이 가슴아프지만 안그러면 제가 죽을거같아서;;;;)

그리곤 이번엔 박멸이다..혼자 좋아했는데

오늘 또....3마리를 보았습니다.

어쩌면 좋을까요...


맨날 게시판글만 보고 히히 거리고 좋아했는데

정말로 제가 해충박멸 문의를 하게될줄 몰랐습니다..역시 오래살고 볼일입니다.

몇년전 유머게시판에서 우연히 알게된 게시판관리자님은 결혼하셨는지..

그땐 총각이셨는데 -_-;





비용을 알려주셔요...

진드기 박멸+ 개미박멸.....두가지를 다하고싶은데...

저희집은 32평 아파트입니다..



그리고 2일전에 제가 길게길게 올린글이 아직도 등록이 안되었네요..

제 글이 어디루 도망갔을까요 ㅜ_ㅠ



추석잘보내시구요...

답변 부탁드려요 ^^

세스코 홧팅~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 방제 서비스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 쥐, 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기 때문에 현재문제가 완전히 퇴치
되었다 하더라도 내부로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 개미는 위 아래 집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쥐, 바퀴, 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 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 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일 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 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진드기는 침대매트리스나 베개, 카펫 등 섬유 깊은 곳에 서식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청소로는 진드기 사체까지 완전히 제거되지 않습니다.

진드기 사체가 쌓이게 되어 피부에 닿게 되면 아토피피부염, 천식, 비염등 알러지성 질환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관리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스코 진드기 방제 서비스는 초기관리 1회 서비스와 이 후 매월 회원비를 납부하시면 4개월마다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정기 퇴치 작업을 실시합니다.

비용은 32평 이하인 경우 초기관리는 14만원, 정기관리는 매월 24,000 원 입니다.

일반 방제(개미, 바퀴) 서비스를 추가하시면 260,000원 이고 정기 36,000원입니다..

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16만원에 정기관리비 17,000원입니다

세스코 진드기 방제서비스로 항상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해 보세요~^^

고객님 궁금하신 내용은 해결이 되셨나요?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 - 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항상 행복하세요~

답변일 2005.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