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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벌레와 개미
  • 작성자 벌레싫...
  • 작성일 2005.09.21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작년부터 불개미들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거기다 올해는 날개달린 검정개미들이 나타나더니
며칠전에는
주방에서 바퀴벌레 알로 보이는 껍데기 (이미 부화된거요~)가
보여서 소름이 쫙!!! 이었는데
오늘 설겆이 하다가 새끼바퀴벌레를 보고 기절할뻔 했습니다.
제가 벌레라면 몸서리치게 싫어해서요.
개미까진 참아보겠는데
바퀴벌레가 보여서...이미 많이 퍼진걸까요?
집에 갓난아기가 있거든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혹 비용은 어떻게 되는지...
25평 아파트거든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 방제 서비스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 쥐, 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 개미는 위 아래 집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수 있습니다.

쥐, 바퀴, 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 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 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일 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 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비용은 고객센터를 통하여서 문의 하시면 됩니다. 번호는 아시죠 1588-1119입니다.


답변일 2005.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