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저희집에 와주세요..ㅠ
  • 작성자 접니다
  • 작성일 2005.10.24
  • 문의구분 회사문의

바퀴벌레와 개미 그리고 지네와 흡사하게 생긴 벌레까지...

다 살고있는 것 같아요ㅠ

원래 살았던집은 5층이였고 벌레를 본적이없는데..

지금 이사를해 살고있는데 반지하 인데 벌레땜에 매일 신경쓰입니다...

그런데 혹 세스코의 관리를 받아도 지하라 다시 벌레들이 생길 것 만같고,

지금 본것은 바퀴벌레도 큰것 세마리정도와 지네같은벌레 4~5마리..

그리고 옷박스쪽에서 개미 많이ㅠ

눈에 막상 안보이면 나타날까봐 막 두려워용..

벌레땜에 이사를 생각하고도 있는데.. 이사짐에 벌레들이 따라오는게

걱정되네요 ;

월세가 싸서 반지하를 택했는데 정말 후회 막심입니다-_-

참고로 저희집은 15~17평정도 투룸입니다.

이번년도까진 살아야 될 것 같은데 완전박멸 가능한가요?

그리고 이사를 한다면 벌레를 두고 가려면 어떻게 해야될지?

도와주세요ㅠ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 방제 서비스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 쥐, 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 개미는 위 아래 집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수 있습니다.

쥐, 바퀴, 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 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 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일 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 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진드기는 침대매트리스나 베개, 카펫 등 섬유 깊은 곳에 서식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청소로는 진드기 사체까지 완전히 제거되지 않습니다.

진드기 사체가 쌓이게 되어 피부에 닿게 되면 아토피피부염, 천식, 비염등 알러지성 질환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관리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스코 진드기 방제 서비스는 초기관리 1회 서비스와 이 후 매월 회원비를 납부하시면 4개월마다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정기 퇴치 작업을 실시합니다.

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14만원에 정기관리비 15,000원입니다

문의하신 해충은 돈벌레라고도 부르는 그리마로 판단됩니다.
그리마를 구제하기 위해서는 먼저 해충의 서식처를 찾는 것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그리마는 습기가 많고 사람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 서식을 합니다.
(주변의 돌밑. 낙엽 쌓아놓은 곳, 벽 틈새, 다용도실, 베란다 등) 서식처 제거가 우선되어야지 나오는 놈들만 약을 뿌린다고 해서 문제 해결이 완전히 해결되지 않습니다.
가정집에서 발생가능한 장소는
1. 화장실 변기틈새, 벽면틈새, 출입문 턱 틈새 등
2. 오래된 화분 밑
3. 방치해 놓은 물건하단부
4. 오래된 씽크대 틈새
5. 배수로 틈새 등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화장실이 주요 서식처입니다.

깨끗히 청소한 후 타일 틈새 또는 변기 틈새에 실리콘이나 백시멘트 등을 이용하여 막는 작업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때 사용하는 것은 무초산 실리콘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초산형은 산성 + 콘크리트는 (알카리성)= 응집반응(각각 일어남)이 일어납니다.
(그리마는 세스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사시점에 벌레를 두고가면 좋은데 그것이 맘처럼 잘 되지 않습니다.
우리말을 알아 들으면 어떻게 좀 해 보겠는데.. 그렇죠?

고객님 궁금하신 내용은 해결이 되셨나요?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 - 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항상 행복하세요~

답변일 2005.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