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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퇴치에 관해서
  • 작성자 손임다
  • 작성일 2005.10.26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세스코맨 님아
제가 오늘 오전에 세스코에 전화를 드렷엇는데요
바퀴의 뿌리를 뽑기 위해서요
근데 궁금한건요
다른 업체들은 오셔서 애들 죽이고 죽은 것들은 그냥 방치시켜두고 간다고 하던데 세스코도 애들 안치우고 그냥 두고 가시는지..
아직 쥐는 보지 못햇으나 지하라서 쥐가 들어올수도 잇는데
14만원(10평)이면 쥐까지 싸~악 사라지게 해주시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주세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 방제 서비스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 쥐, 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기 때문에 현재문제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내부로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 개미는 위 아래 집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수 있습니다.

쥐, 바퀴, 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 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 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일 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 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고객님댁의 일반방제 초기관리 비용은 14만원 맞습니다. 하지만 해충은 위, 또는 옆집을 통하여 들어 올수 있기 때문에 전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정기적으로 방문
해충을 관리해 드립니다.

서비스 신청 및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침저녁으로 온도차가 심하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답변일 2005.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