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해충박멸관련 문의 드립니다.
  • 작성자 김미정
  • 작성일 2005.11.01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안녕하세요.

많이 쌀쌀한 날씨인데도 하늘은 참 맑고 높네요...^^

다름이 아니라..12월에 결혼을 하는데...
신혼집을 샀어요.. 어른들께서.. 집에 들어가기 전에
해충박멸해 주는 업체에 의뢰해서... 도배&장판 하기 전에..
점검을 하라고 하셔서요...

근데.. 이런걸.. 한번도 해 보지 않아서요...
집이 구미에 있는데요... 아파트구요.. 평수는 32평입니다.

혹시 대략의 금액이나... 견적등을 알 수 있을런지요...
10년정도 된 아파트라... 점검을 꼭 하고 살고 싶어서요...
지금 살고 계신 분들은 무지 깨끗하게 사용 하셨던데...
그래도 장판이나.. 벽지를 걷어 내면.. 또 모르니까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메일로 답변 주셔도 되구요...^^;;

===================================================================
여기.. 너무 활기차고 재밌는 곳이네요...
오늘이 저희 회사 창립 기념일인데도... 출근해서..
너무 우울하던 차에... 여기 들어와서.. 무지 많이
웃었답니다.. 덕분에 사무실 사람들한테도 이야기 해서.. 같이 웃었죠..
ㅎㅎㅎ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12월이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준비하시느라 많이 바쁘시겠습니다.

아직 도배,장판을 하시지 않은 상태이시고 방제를 받기 원하신다고 하셨는데요.
해충방제는 모든 짐이 들어간 다음에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짐을 옮기는 중에 묻어가 번식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 방제 서비스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 쥐, 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 개미는 위 아래 집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수 있습니다.

쥐, 바퀴, 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 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 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일 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 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일반방제 32평인 경우는 초기관리 16만원입니다. 정기관리는 월17,000입니다.

고객님 궁금하신 내용은 해결이 되셨나요?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 - 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항상 행복하세요~

답변일 2005.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