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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담주에 이사가는데요...
  • 작성자 세은
  • 작성일 2005.11.03
  • 문의구분 기타문의

제가 담주에 다가구 1층집 방1개 짜리로 이사를 가는데요..
여태껏 신축원룸에만 살아서 벌레같은건 구경을 한 적도 없는데 그 집이 89년에 지은집이고 또 다가구이다보니 바퀴벌레, 쥐 걱정이 많이 되요..
욕실이랑 부엌, 방 각각 1개씩 있는 집이구요..비어있는지 두어달 된듯해요.
그래서 들가기전에 연막탄 한번 터뜨리고 컴배트 붙여놓을껀데 그래도 바퀴가 있다면 세스코를 부를 생각이에요~근데 혹시 다가구도 해주시는지요..다가구는 그 집만 해선 안된다고 전체를 다해야한다고 주변에서 그러길래요..
혹시 견적은 어느정도 나오는지..집에 약 8평정도 되거든요^^답변 부탁드려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 방제 서비스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 쥐, 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 개미는 위 아래 집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수 있습니다.

쥐, 바퀴, 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 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 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일 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 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14만원에 정기관리비 15,000원입니다


고객님 궁금하신 내용은 해결이 되셨나요?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 - 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항상 행복하세요~

답변일 2005.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