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우리집것들좀 없애주세요 ㅠㅠ
  • 작성자 제발
  • 작성일 2005.11.04
  • 문의구분 회사문의



제가 벌레 혐오증이 있는데요 세상에..
저희집에 개미가있는건 이사왔을때부터 원체 알았떤 터이라..
쪼금 아주쪼금 익숙해졌어요
하나의 생명이니깐 살려두자-_-뭐이런식
하지만 바퀴벌레는 인정할 수 없어요
2년동안 살면서 바퀴벌레는 여태껏 안나왔엇단말이에요ㅠㅠ
잠잘때 저를 그 놈들이 밟고 지나갈 수도있다는생각에
소름이돋아서 못자겟어요..-ㅁ-
오늘 티비보다 뭐가 갈색이 재빨리 옆에서 움직이길래
뭔가싶었더니..악!!!!!!!!!!!!
보자마자 주무시던 엄마깨워서 잡긴했는데요 세스코 씨에프보니깐
한마리 있으면 수십마리가 다닌다는 그 광고가 떠오르고;
살려주세요~~~~~!
수능20일도 안남았는데 수면부족으로 시험망칠순없어요..ㅠ
비용도 알려주시구요 얼마쯤이면 될지 ~
그럼 좋은하루되시구요 바퀴벌레 개미 빠이빠이좀 하게해주세요 !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컨디션 조절 잘 하시고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 방제 서비스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 쥐, 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 개미는 위 아래 집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수 있습니다.

쥐, 바퀴, 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 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 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일 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 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30평 이하 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14만원에 정기관리비 15,000원입니다


고객님 궁금하신 내용은 해결이 되셨나요?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 - 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항상 행복하세요~

답변일 2005.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