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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상담이여~
  • 작성자 강승옥
  • 작성일 2005.11.29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아까 견적을 내기위해 상담원과 통화하긴 했는데여~너무 궁금해서여
집에 바퀴나 개미가 없었는데(?) 제가 모르고 살았던 걸까요?
아무튼 언젠가부터 눈에 띄게 많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바퀴는 머리카락도 먹고 산다는데 ,,,집 청소를 하고 약을 놓아두면 없어지긴 할까요? 제가 바퀴 벌레에 대해 심한 공포증이 있거등여
개미는 다라가서 보이는 구멍에 모기약을 한참을 뿌렸더니 안보이다가 또 나왔어요,,,
아파트가 오래되서 그런것도 있겠죠?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참!! 진드기박멸은 언제 얼마나 자주 하는게 적당 할까요?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 방제 서비스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 쥐, 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 개미는 위 아래 집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수 있습니다.

쥐, 바퀴, 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개미가 애집개미일 경우 여왕개미가 여러마리이기 때문에
살충제를 뿌리게 되면 그이상의 개미가 더 발생이 됩니다. 따라서 여왕개미가 없애
주셔야 개미를 박멸할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 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 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일 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 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진드기는 침대매트리스나 베개, 카펫 등 섬유 깊은 곳에 서식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청소로는 진드기 사체까지 완전히 제거되지 않습니다.

진드기 사체가 쌓이게 되어 피부에 닿게 되면 아토피피부염, 천식, 비염등 알러지성 질환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관리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스코 진드기 방제 서비스는 초기관리 1회 서비스와 이 후 매월 회원비를 납부하시면 4개월마다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정기 퇴치 작업을 실시합니다.
(진드기는 4개월 주기로 다시 발생이 됩니다.)

세스코 진드기 방제서비스로 항상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해 보세요~^^

고객님 궁금하신 내용은 해결이 되셨나요?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 - 1119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차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답변일 2005.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