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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벌래 와 개미 그리고 작은 날 파리?
  • 작성자 김세진
  • 작성일 2006.09.2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위 같은 3종류외 공벌래 ? 라고 하나요 . 그것도 가끔 보이는데

청소 자주 하고 구멍을 다 막으니.. 많이 줄기는 했는데.

여전히 보이는군요..

여기 가상 견적 시스템으로 32평? 가정집 했는데 18만원 나오더군요

2층이 32평 정도의 가정집이고 1층이 상가 입니다

거의 집처럼 쓰고 있고요 .. 이곳 까지 하면.. 견적이. 2배 나올까요? ;;

정말. - _-; 벌래 미치도록 싫어 죽겠습니다 ;;;

우리나라에 세스코란 기업이 있어 너무 다행입니다 ..

이렇게 질문도 올릴수 있고 ㅠㅠ ;;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 ^^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 입니다.
세스코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초기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2평 이하 ,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초기 18만원입니다.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비용에 대해 세스코맨께서 안내해 드립니다.

또한 1층이 상가라면 비용및 서비스 내용이 가정집 방제와 틀리게 됩니다.

따라서 1층에 대한 문의는 저희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변일 2006.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