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벌레없는세상....
  • 작성자 박주영
  • 작성일 2006.09.22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벌레가 미치도록싫은 20살 소녀입니다.

대략 6,7,8,9월전쯤에 야쿠르트를 먹고 제대로치우지않아

이사한지 10년동안 단한번도없던 개미란게 보였습니다.

그러면서 허허.. 있네.. 하고 말았죠.

그후로 지금까지 개미가 전혀전혀 처치가않되고있습니다.

책상에앉아있으면 자꾸 기어올라오죠.

정말 벌레라는자체가 미치도록. 그어떤존재보다 싫습니다.

집은 19평인데, 얼마나 드나요>?

온라인견적내보니까 평수넣으니까 안뜨던데;;

온집안에 개미가 돌아다닙니다.

저는 개미때문에 잠도 설칩니다. 정말 병적으로 싫어해서요

눈감으면 개미가 제몸에서 기어다니는게 생각나서

너무 소름돋고 싫어서 자다가 깬적도 있습니다.

정말 절망적인건, 개미를보면서 "바퀴아닌게다행이다.." 하고있었는데

어제 마침 드디어. 바퀴란게 나타나버렸습니다.

세상이 무너지고, 내가이제 이집에서 어떻게 사나.. 하는 생각이듭니다.

견적얼마나 나올지하고,

어떻게하면 이 병적으로 벌레를 싫어하는걸 고칠수있을까요.

정신건강이 매우 안좋습니다.

벌레때문에 공중부양해서 자고싶은마음이 간절합니다.

아..... 이건 사는게 사는게 아닙니다. ㅠ_ㅠ

어떻게하면 자유로워질수있을까요..... 벌레로부터.....

아 정말 징그럽고 하루하루가 끔직합니다. ㅠ_ㅠ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초기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9평 ,일반방제만 하실 경우 초기 16만원입니다.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비용에 대해 세스코맨께서 안내해 드립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변일 2006.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