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드립니다.
  • 작성자 씽씽
  • 작성일 2007.08.27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소문에 의하면 바퀴벌래가 있는집은 개미가 없구

개미가 있는집은 바퀴벌레가 없다는 이야기가 있잖아요. (진짜인지는 몰라두...)

그동안 쭉.... 집에 개미가 서식한지라(단독주택이라 개미의 침입을 막는데는 무리가 생기더라구요...;;)

바퀴걱정은 없었는데 요 일주일쯤 전부터 갑자기

새끼손톱만한 바퀴벌래가 하루에 두마리정도씩 뵈는겁니다..

그러더니 무신 1~2mm 정도 되는 까만게 있어 쓱 잡았떠니

그게 바퀴벌래 새끼라는 군효!

정말 작았고 바퀴벌래 같이 생기지두 않았는데 정말 한 1mm정도뿐이 안되꾸

걍 까만게 샤샤샥 하길래 톡 잡은거였꺼든요 휴지로...;;

정말 바퀴벌래 일까요... 사진을 찍지 못해서..올리질 못하네요...

지금 집에 바퀴벌래때문에 전쟁중인데 뿌리는거 유인하는거 모 연고같이 생긴거에 죄다 사다놓구 밤마다 흩뿌려 놓구자는데...

그닥 줄어들고 있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거기다 산밑의 단독주택단지 마을이라... 가끔 쥐까지 있네요..ㅠ_ㅠ

울집진돗개가 풀어놓으면 신나게 잡아다 현관앞에 자랑하듯이 올려놓구

칭찬해달라고 합니다...;;;

어제는 목줄두 매놨는데 어찌 잡았는지 개집앞에 잡아놓구

물그릇도 깨쳐먹었떠군요....

세스코 신청하면 바퀴와 쥐 모두 잡아주나요??


그리고 집이 단독주택이라 1층 평수는 35~40평정도 인데..

2층도 있고 마당도 있고..지하도 있어서...


일단 좀 버텨보고 정 안되면 추석전에 신청하기로 어머니랑 합의봤습니다... -_-;;;

최대한 빨리 신청하는게 빠른 퇴치에 지름길인가효?

개미와 바퀴간의 영역에 관한 질문을 자주 하십니다.

바퀴같은 경우 특별하게 자신의 영역은 없고 집합페르몬을 분비하여 군집생활을 합니다.

개미같은 경우 영역이 있어 다른 벌레가 침입을 하면 전쟁을 해서 영역밖으로 몰아 냅니다.
개미의 몸은 작지만 한 군체당 개체수가 많기 때문에 전쟁이 나면 개미가 많이 이긴다고 하네요…

그러나 위의 내용은 어디까지나 이론일 뿐입니다.

개미와 바퀴의 생활 영역이 겹치지 않는다면 한 집에 두 해충이 모두 서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생활영역이 겹친다 하더라도 개미가 전쟁을 피하려고 한다면 두 개체 모두 서식 가능합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애집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여 현재 쥐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초기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용은 고객님댁 정보를 정확하게 알아야 합니다.
1,2층이 내부계단 연결형이면 1,2층 모두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기 때문이며, 서비스는 건물 내부만 진행을 하게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7.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