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벌레가 출몰합니다....
  • 작성자 맥주한...
  • 작성일 2008.04.1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오늘도 수고가 많으시네요 :)

다름이 아니고... 요 며칠전부터 집에 바퀴벌레가 자꾸 생기네요.

학생이라 자취하는데... 입주하고 한달 정도는 보이지도 않더니,

요즘엔.. 제가 거의 매일.. 늦게 집에 들어가는데, 꼭..한두마리씩 있더라고요. 허허허.... 바퀴벌레 제일 싫은데 ㅠ

문제는... 바퀴벌레가 집 안에서 바퀴벌레가 목격된 장소가 집중되어 있지 않다는거네요. 매일 새벽에 들어가니까 대체 어디서 나오는지도 모르겠고...oTL.

그렇다고 방을 지저분하게 해놓는거도 아니고요 ㅠㅠ


아, 그리고 한가지 더 궁금한게... 움직이는 바퀴는 뿌리는 걸로 죽여버리고 있는데. 또 한 이틀전부터는 죽거나 혹은 뒤집혀져서 죽을거 같은 바퀴들만 보이고 있네요. 이건 왜 이런건가요??? 혹시 천장에서 떨어지는건지..ㅠ

새벽에 들어가서 자기가 무서워요~~~~ 제가 자는 중에 바퀴가 내 몸위를 거니는건 아닐지.. ㅡㅡ;



과제 하다가 들어와봤는데 덕분에 스트레스 말끔히 박멸됐네요 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안녕하세요~~고객님!
세스코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이동 경로 및 서식처 등을 파악하여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고객님 댁에 문제되는 바퀴는 일반적으로 가정집에 서식하는 독일바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퀴 습성에 맞춰 자체적으로 개발한 먹이 약제를 설치하는 방법으로 소금보다도 더 안전한 약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생활하시는 그대로 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며 아기나 임산부가 있어도 안전합니다.
바퀴 벌레(독일바퀴)의 경우 한달 간격으로 2회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2회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문제되는 바퀴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는 이웃을 통해 이동해 올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집중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어 바퀴의 서식을 예방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집중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바퀴가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집중관리 서비스 : 고객 센터에서 해피콜 시 바퀴 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집중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대상 해충 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집중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정기비용으로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바퀴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그에 따라 서식처와 습성이 틀려 관리 주기와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신청 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로 전화주시거나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8.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