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서비스 받으려고 하는데요!
  • 작성자
  • 작성일 2008.04.19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저희 집이 3층인데
1층에는 몇집이 있는지 모르고
2층과 3층에는 2집이 있습니다.
현재 3층 안쪽 집은 비어있구요.
근데 저희집만 서비스가 가능합니까?
처음에는 창고에서만 나왔고
방에는 새끼 바퀴벌레만 나오더니
오늘 처음으로 컴퓨터 방에서 커다란 바퀴벌레를 봤습니다
곧 약을 분사했으나 이자식이 죽은 척 하더니
어디로 사라져버렸군요-_-
어머니는 원래 집 전체를 다 방역해야하는거라고 하시는데
저희 집만 가능한가 싶어서 묻습니다
밑집 아주머니는 같이 방역하자니까
자기 집에는 없다더군요
제가 알기론 바퀴벌레 놈들은 건물 하나에 서식하는걸로 아는데-_-
어쨌든.
각설하고.
3층 건물에 3층에만 방역이 가능합니까?

안녕하세요~~고객님!
세스코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 방제와 집먼지진드기 방제 서비스를 각각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 방제의 경우 바퀴 또는 애집개미(붉은개미)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현재 문제되는 바퀴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바퀴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집중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방문을 통해 바퀴의 서식을 예방하는 정기 관리가 꼭 필요합니다.

아래집과 같이 받으시면 더욱 좋지만, 세대별 신청으로 고객님댁만도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비용은 면적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면적을 정확히 알려주셔야 견적이 가능하오니,

서비스 신청 및 좀 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로 전화주십시요.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8.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