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서비스 후 벌레가 다시 생길 가능성....
  • 작성자
  • 작성일 2008.04.2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바퀴 문제로 서비스 고려 중인데요,
궁금한 게, 여기가 연립주택 인데요,
저희 집은 말끔히 서비스 돼 바퀴가 없어졌어도
윗집이나 아랫집 문제로 바퀴가 계속 나타날 수 있는지 궁금하구요,
(지금 바퀴가 아무래도 윗집에서 오는 거 같거든요..--;)

서비스 신청 전화나 온라인 문의 드린 후 며칠 안에 출장 오시는지도
알고 싶어요.
수고하세요~

안녕하세요~~고객님!
세스코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이동 경로 및 서식처 등을 파악하여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일반적으로 가정집에 서식하는 바퀴는 독일바퀴(1~1.5㎝ 길이의 갈색 빛을 띠는 바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퀴 벌레(독일바퀴)의 경우 한달 간격으로 2회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2회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문제되는 바퀴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는 이웃을 통해 이동해 올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집중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어 바퀴의 서식을 예방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기관리 서비스는 집중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4개월 마다 한 번씩은 문제가 없어도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고객님 댁을 점검하고 관리해드리며 정기 관리 이전이라도 대상 해충 발생시엔 언제든지 저희 세스코에 요청하시면 추가 비용없이 해충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약 접수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시며 방문은
평일의 경우 접수한 날에서 2~3일 안으로 담당 세스코맨이 전화드리고 방문을 드리고, 공휴일이 있을 경우 공휴일을 제외하고 2~3일 예상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이나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고객센터1588-1119 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8.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