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야
  • 작성자 바퀴야
  • 작성일 2008.05.17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집은 19년 정도 되었구여 가정집입니다 대지는60평정도 집은25평정도 됩니다 몇년전에 5년된 아파트에 살았는데 작은바퀴벌레가 있어서 붙이는약하고 1주일에 한번씩 하는 아파트 방역해보니까 없어졌는데
여기 이사온지는 한1년되어가는데 뿌리는약 해도 안없어지네여
크기도 어찌나 크던지 엄지손가락만한 놈들이 밤마다 많이도 아니고
딱한마리씩 3일간격으로 나타나네여 겨울에는 안나타나서 다른곳으로 이사한지 알았는데 왜 또 온걸까여 저희집이 딱히 먹을꺼도 없는데 그리고
청소는 집사람이 정말깨끗하게 하거든여 바탁에 장판빼고는 거의 먹을께
없는데 해외여행을갔다왔는지 5개월정도 가을-겨울에는 약을뿌려서인지 안나타났는데 ,,세스코 하면 없어질꺼같은데 몇년까지 해주시는지 평생,,,,은아니겠져
가격도 궁금하고 a/s기간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젤로걱정인것이
애기들이 기관지가 안좋아서 약이 독한건지 애기들한테 해로운건지도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고객님!!
세스코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바퀴도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엄지손가락만 하고 검정색이면
외부에서 서식하는 미국 바퀴일 가능성이 크네요…
미국바퀴는 발육이 좋다면 더듬이 포함해서 10Cm 넘는 바퀴도 있습니다.

미국바퀴는 15m 정도 비행이 가능하여 창문으로 넘어올 수 있습니다.
바퀴는 야행성이며, 사람의 눈에 띄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한마리의
바퀴가 지속적으로 사람의 눈에 띄긴 어렵습니다.

지속적으로 바퀴가 보인다면 그것은 바퀴의 수가 매우 많다는 뜻이 됩니다.

미국바퀴는 외부서식종으로 옥상이나 화단, 정화조 등에 서식하며 내부로 들어오는 경우가 많으나 집안에서 서식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외주성 바퀴는 이런 서식지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합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서식처가 외부에 있어 완전퇴치는 어렵습니다.

신청하시면 한 달 간격으로 두 번의 집중관리를 통해 내부에 문제되는 바퀴를 깨끗이 퇴치해드립니다. 그러나 미국바퀴는 외부서식종으로 하수구나 창문,출입문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으므로 매달 정기관리를 받으셔야 바퀴의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아시는 바와 같이 면적이 82.64(25)㎡ 일 경우
초기 집중관리 비용으로 169,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1차 방문하여 문제되는 미국 바퀴에 대해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한달 후 2차 방문하여 바퀴의 퇴치사항을 살펴보고 추가로 보충 서비스를 진행해 드립니다.
그 다음 회원관리 비용은 매월 66,000원으로 매달 결제를 하게 됩니다.

바퀴 습성에 맞춰 자체적으로 개발한 먹이 약제를 설치하는 방법으로 소금보다도 더 안전한 약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생활하시는 그대로 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며 아기나 임산부가 있어도 안전합니다.

바퀴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그에 따라 서식처와 습성이 틀려 관리 주기와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며 서비스 신청 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8.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