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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급해요바퀴벌레
  • 작성자 바퀴박...
  • 작성일 2008.06.02
  • 문의구분 기타문의

이사한지 오일지났어요
일년도 안된 신축건물인데
이사 첫날 큰바퀴한마리가나와서 눌러죽였는데
알이터진것같아요
그후로 이일정도뒤에 새끼바퀴들한 20마리정도를 봤어요

바퀴가 나온쪽이 주방의 냉장고 뒤쪽이였는데
거기 장판을들셔보니 벽쪽에 곰팡이가펴서 거기서
바퀴새끼들이 살고있는거에요 지금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방치하고있는데
걔들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집이 투룸인데
만약 세스코를 이용한다면 가격은 얼마정도 할까요
정말 급합니다.
충실한답변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고객님!
세스코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바퀴가 보인다면 그것은 바퀴의 수가 매우 많다는 뜻이 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이동 경로 및 서식처 등을 파악하여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일반적으로 가정집에 서식하는 바퀴는 독일바퀴(1~1.5㎝ 길이의 갈색 빛을 띠는 바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퀴 벌레(독일바퀴)의 경우 한달 간격으로 2회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2회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문제되는 바퀴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는 이웃을 통해 이동해 올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집중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어 바퀴의 서식을 예방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집중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바퀴가 남아 있을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집중관리 서비스 : 고객 센터에서 해피콜 시 바퀴 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집중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대상 해충 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집중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정기비용으로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면적이 변동되거나 방제비용 인상 시 정기비용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방제 비용은 면적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방제 비용이나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1588-1119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08.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