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개미가여
  • 작성자 아개미...
  • 작성일 2008.06.05
  • 문의구분 채용문의

집에 개미가사는데 그 갈색 조그만개미랑

좀 크다싶은 검은색개미가 사는데

그 왕개미들이 갑자기 엄청번식을했는지 막기어나와여

그리고 날개달린 엄청큰개미도 가치돌아다니고

이거 개미박멸신청하면 두종류다 잡아줘여?

안녕하세요~~고객님!
세스코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정집에 서식하는 개미는 애집개미(작고 붉은빛이나 갈색빛을 띠는 개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주성 개미인 애집개미(작고 붉은 빛의 개미)는 일반 살충제로 방제가 힘이 듭니다.
야외성 개미의 여왕개미가 1마리인 것에 비해 애집개미는 여왕개미가 수십에서 수백마리이기 때문 입니다.

또한 개미는 서식처 밖에서 생활하는 숫자가 전체의 10%도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활동하는 일개미만 약제를 사용해 죽인다고 개미 문제가 해결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에어졸로는 개미를 잡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도 유해합니다.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개미의 이동 경로 및 서식처 등을 파악하여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개미(애집개미)의 경우 한달 간격으로 2회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2회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문제되는 개미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해 올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집중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어 해충의 서식을 예방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집중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개미가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집중관리 서비스 : 고객 센터에서 해피콜 시 개미 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집중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대상 해충 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집중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정기비용으로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검정개미는 서식하는 개체수를 줄이는것은 가능하지만, 들어오는 것을 막는 것은 어렵습니다. 따라서 환불조건에 해당되지는 않습니다.

초기 집중관리 후 검정개미는 매월로 매달 관리 진행드립니다.


날개미는 봄부터 초여름까지(4~8월초까지) 결혼비행을 하는 시기로 수십에서 수천마리 날개미가 한꺼번에 보일수 있습니다.

날개미는 현재 세스코 연구소에서 날개미도 방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연구중으로 현재 서비스가 되지는 않습니다.

벽틈, 문틈, 창문틀등 오래된 나무사이에서 발생이 되므로 실리콘을 등을 이용하여 틈새를 막아주시면 미연에 나오는 것을 차단하는 효과가 있습니다만, 에어졸을 사용하여 자체적 관리를 해 주십시요.

애집개미와, 검정개미 관리시 날개미는 방문시 서비스 차원으로 점검드리겠습니다.
방제 비용은 면적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는 고객님 댁의 면적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1119로 전화주시거나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8.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