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개미가 다시 출현했는데...
  • 작성자 개미박...
  • 작성일 2008.06.0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저는 원룸에 이사온지 얼마안되었는데요....

개미가 줄지어 다니는게 보여서 줄지어 다니는 길목마다 컴배트를 붙여서

한 한달뒤인가 부터 안보이더니 다시 몇일전부터 다른 길로 줄지어 다니는

개미를 발견했습니다...ㅠ.ㅠ 나무로된 샤시 틈새가 벌어져있는데

그 안으로 개미들이 줄지어 들어갔따 나왔다 하네요... 집을 옮긴건지??

그 길목에 또 컴배트를 붙였는데 틈새를 실리콘으로 막을까 고민입니다..

막으면 개미들이 못나올가요?? 아니면 위협을 느끼고 더 증식할지..ㅠ.ㅠ

안녕하세요~~고객님!
세스코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정집에 서식하는 개미는 애집개미(작고 붉은빛이나 갈색빛을 띠는 개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주성 개미인 애집개미(작고 붉은 빛의 개미)는 일반 살충제로 방제가 힘이 듭니다.
야외성 개미의 여왕개미가 1마리인 것에 비해 애집개미는 여왕개미가 수십에서 수백마리이기 때문 입니다.

또한 개미는 서식처 밖에서 생활하는 숫자가 전체의 10%도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활동하는 일개미만 약제를 사용해 죽인다고 개미 문제가 해결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에어졸로는 개미를 잡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도 유해합니다.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개미의 이동 경로 및 서식처 등을 파악하여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개미(애집개미)의 경우 한달 간격으로 2회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2회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문제되는 개미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해 올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집중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어 해충의 서식을 예방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집중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개미가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집중관리 서비스 : 고객 센터에서 해피콜 시 개미 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집중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대상 해충 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집중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정기비용으로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면적이 33㎡(10평)일 경우,
140,000원을 납입해 주시면 1차 방문하여 문제되는 해충에 대해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한달 후 2차 방문하여 해충의 퇴치사항을 살펴보고 추가로 보충 서비스를 진행해 드립니다.

그 다음 회원관리 비용은 매월 15,000원으로 매달 결제를 하게 됩니다.
4개월 마다 한 번씩은 문제가 없어도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고객님 댁을
점검하고 관리해드리며 정기 관리 이전이라도 대상 해충 발생시엔 언제든지 저희 세스코에 요청하시면 추가 비용없이 해충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관리 도중 이사를 하시더라도 이사하신 곳에서 추가적인 초기 집중관리 비용없이 정기회원비로 해충 관리를 지속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미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그에 따라 서식처와 습성이 틀려 관리 주기와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확인 후 애집 개미가 아닌 다른 종류일 경우는 서비스 및 비용에서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 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로 전화주시거나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8.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