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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벌레가 아주 가끔 나와요
  • 작성자 빨간쮸...
  • 작성일 2008.06.1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오래된 아파트이긴 하지만요


한달에 한번 아주 드문드문 바퀴벌레가 한마리씩 나오네요


이러 한마리때문에 세스코 부르기도 뭐하고..


손님올때 나오면 그 창피함을 어찌케하겠어요


가스렌지에서 1마리 나왔었고 욕실에서 아주작은 새끼바퀴 1마리


나왔습니다.


안녕하세요~~고객님!
세스코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이동 경로 및 서식처 등을 파악하여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고객님 댁에 문제되는 바퀴는 일반적으로 가정집에 서식하는 독일바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퀴 습성에 맞춰 자체적으로 개발한 먹이 약제를 설치하는 방법으로 소금보다도 더 안전한 약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생활하시는 그대로 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며 아기나 임산부가 있어도 안전합니다.
바퀴 벌레(독일바퀴)의 경우 한달 간격으로 2회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2회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문제되는 바퀴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는 이웃을 통해 이동해 올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집중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어 바퀴의 서식을 예방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집중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바퀴가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집중관리 서비스 : 고객 센터에서 해피콜 시 바퀴 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집중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대상 해충 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집중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정기비용으로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일정은 2~3일 안으로 담당 세스코맨이 전화드리고 방문을 드리고 있습니다. 공휴일이 있을 경우 공휴일을 제외하고 2~3일 예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방제 비용은 면적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는 고객님 댁의 면적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1119로 전화주시거나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8.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