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집에 흉칙한 것들이 너무 많아요....
  • 작성자 하앙
  • 작성일 2008.07.18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흔히들 개미 있는집엔 바퀴벌레가 없고 바퀴벌레 있는 집엔 개미가 없다는 소릴 하잖아요. 뭐 사실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근데 우리집엔 그냥... 다 살아요. 다.

개미는 예전보다 많이 줄긴했지만 개미, 바퀴벌레, 거미, 돈벌레(그리마라고 하던가요. 이게 제일 흉칙해요)... 집이 좀 오래되긴 했는데 예전에 속은 다 뜯어서 다시 지었거든요.

겨울엔 좀 잠잠한데 여름되면 이 놈들이 출몰해서 제 심장을 위협하고 있어요. 고등학교 때는 시험 전날에 하나씩 튀어나와서 이젠 시험 전날 벌레를 안보면 시험을 못 볼것만 같은 징크스가 생겼어요. 같이 산지도 십년은 돼서 그런지 예전엔 나오면 그렇게 비명 지르고 도망 다녔는데 이제는 신문같이 면적이 넓은 던질 만한 걸 찾아서 죽일 만큼 스킬이 늘었어요. 물론 처리는 엄마에게 부탁하지만요.
그래도 예전부터 돈벌어서 반드시 세스코를 부르겠다는 다짐은 변함이 없습니다. 아직 학생이라 돈은 못 벌고 있지만... 보고만 있기 답답해서 상담 해 보아요.

세스코는 몇 마리, 종류 이런건 상관없이 그냥 면적대로만 값을 매기나요?

잉 ㅜㅜ 얘네좀 어떻게 해줘요

일반적으로 가정집에 서식하는 개미와 바퀴는 애집개미와 독일바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개미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1차 방문하여 문제되는 해충에 대해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한달 후 방문하여 해충의 퇴치사항을 살펴보고 퇴치진행상황에 맞춰 2차관리를 진행해드립니다.

그러나 2차까지 관리를 통해 고객님댁에 문제되었던 바퀴,개미가 모두 퇴치되었 더라도 해충들은 위, 아래 집을 통해 혹은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건 통해 유입되는등 여러 경로를 통해 다시 침입하게 됩니다. 특히 한번 발생한 이러한 해충들은 1~2개월 내에 다시 수천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여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유입된 해충은 없는지, 유입된부분이 있다면 전처럼 번식하지 못하도록 점점검과 퇴치를 관리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정기관리를 신청하시면 매월 관리비용이 결제되며 4개월에 한번씩 정기관리가 진행됩니다. 또 정기관리 이전에도 해충문제 발생시에는 고객님 요청에 의해 추가방문이 가능합니다.


또 그리마를 구제하기 위해서는 먼저 해충의 서식처를 찾는 것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그리마는 습기가 많고 사람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 서식을 합니다.
(주변의 돌밑. 낙엽 쌓아놓은 곳, 벽 틈새, 다용도실, 베란다 등) 서식처 제거가 우선되어야지 나오는 놈들만 약을 뿌린다고 해서 문제 해결이 완전히 해결되지 않습니다.
가정집에서 발생가능한 장소는
1. 화장실 변기틈새, 벽면틈새, 출입문 턱 틈새 등
2. 오래된 화분 밑
3. 방치해 놓은 물건하단부
4. 오래된 씽크대 틈새
5. 배수로 틈새 등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화장실이 주요 서식처입니다.


깨끗히 청소한 후 타일 틈새 또는 변기 틈새에 실리콘이나 백시멘트 등을 이용하여 막는 작업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좀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1588-1119 또는 온라인 상담을 이용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08.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