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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사은품문의
  • 작성자 성미영
  • 작성일 2008.09.09
  • 문의구분 채용문의

안녕하세요. 지난달에 친구가 집에 바퀴가 나타난다해서, 세스코를 추천했습니다. 그래서 친구가 세스코에 전화해서 카드결제까지 끝났고, 방문까지 해서 세스코직원이 다녀갔다고 얘길 들었습니다.
그런데 친구말이 소개해준 분한테는 사은품을 주고, 본인은 5,000원 비용에서 할인해준다고 했다고 친구한테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한참이 지나도 사은품문의 연락이나 방문했을시 사은품에 관한 내용에 대해 전혀 언급이 없기에 전화를 했더니, 상담원 왈 " 1회비용이 납부가 되어야 처리가 된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친구랑 통화시 그 내용을 얘기했더니, 세스코 처음 가입시 카드결제를 했다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상담원이 안내한 내용이랑도 틀리고, 벌써 친구가 가입한지 1달도 더 지났습니다. 그런데 세스코에 이런 사은품을 주는 지도 몰랐고, 그쪽 세스코에서 먼저 안내한 내용이면 책임지고 뒷마무리까지 해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좀 당황스럽네요. 사은품 얼마나 한다고, 준다 얘기해놓고, 사람 바보 만드는 것도 아니고 아무런 처리도 없는거 너무 웃기네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성미영 고객님께

세스코의 불성실한 관리로 불쾌하시고 언짢으셨던 부분에 대해 먼저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소개를 받으신 분이 접수가 되면 소개해 주신 고객님 핸드폰으로 문자메세지가 전송이 되는 시스템이나 고객님의 핸드폰 정보란에는 어머님 핸드폰 번호가 등록되어있었으며 성미영님 연락처는 별도로 팩스란에 등록이 되어있어서 아마 누락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리고 마음 상하게 해 드린점 죄송합니다.

이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현재 고객지원실로 사은품 신청 명단을 전해드려 최대한 빨리 사은품이 발송될 수 있도록 전달이 된 상태입니다.

고객님의 관심어린 질책으로 앞으로 한발 더 나아가서 반성하고 발전하는 저희가 될 수 있도록 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너그러우신 마음으로 용서를 구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세스코에 대하여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고 잘못한 것은 언제든지 꾸짖어 주시기 부탁드리며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항상 깃들기를 바라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 이루어 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드립니다.


답변일 2008.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