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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 관리 실망
  • 작성자 이향미
  • 작성일 2008.10.02
  • 문의구분 채용문의

홈페이지에 서비스 내용을 열람할 수 있다고 한 것 같은데 안 나오네요.
또한 정보수정해도 바로 수정이 안 되네요.
서비스 받을 때가 된 것 같은데 언제인지 알 수가 없어서 불편하네요.
매달 적지 않은 비용을 내는 것에 비해 고객관리에 실망입니다.
문자나 전화 또는 적어도 홈피 상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시스템이 되어 있어야 되는 거 아닌가요?
빠른 답변과 모쪼록 개선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서비스 일정은 My cesco에 로그인 하셔서 계약정보>방제서비스 에서 그동안 진행되었던 서비스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 서비스 일정은 해당일 전 고객님과 통화후 결정되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다만 가정집 고객님의 경우 초기서비스는 한달에 한번씩 2개월간, 정기서비스는 4개월에 한번씩 실시하므로 지난 서비스 일정을 확인하시면 어느달에 방문할지 예상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정보수정은 일반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변경하시면 바로 반영이 가능하지만 계약과 관련한 정보를 수정하기 원하실경우 고객센터 1588-1119로 전화주시면 바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또한 다음번 홈페이지 개편시에는 고객님께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수정할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08.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