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정기회비가 미납되어서 그러는데용.
  • 작성자 최창범
  • 작성일 2008.11.04
  • 문의구분 기타문의

얼마전부터 쓰지않는 통장으로 자동이체되어서

제가 미처 신경을 못써서 그러는데요

몇달전부터 미납이 되었지 싶은데요..

얼마가 미납이 되었는지..그리고 자동이체 통장 변경은

어떻게 하는지 미납금은 어떻게 납부 하는지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구요 한가지 더 문의 드립니다.

울 회사 사무실에 바퀴가 거의 이틀에 한번꼴로 보이는데

바퀴 울렁증이 있어서 그걸 잡아죽이지도 못하고 그냥 쳐내기 바쁩니다

제가 생각해도 쪽팔립니다..ㅠㅠ

그 바퀴는 분명 살아서 컴터 책상에 어딘가에 돌아다닐게 뻔하고..

그넘이 알을 낳으면 또 수십 수백마리가 될텐데..

아...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저 정기회원인데 사무실에 세스코 서비스 받으면 어케 할인좀 안될까요 ㅎㅎㅎㅎㅎ



최창범 고객님 안녕하세요.
세스코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내역을 확인해 본 결과..현재 10월달분부터 미납상태로 확인되었습니다.

결제 통장을 변경하실 때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주셔서 변경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결제 통장 변경을 요청하시면서 미납된 10월분 비용도 결제 요청하시면 변경된 결제 통장에서 인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고객님 사무실에 바퀴 문제 시에는 소규모 사업장이기때문에 가정집과는 다르게 비용이 차등 적용되고 있습니다.

면적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사무실에서 고객님 소개로 신청하시면 고객님께는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해 드리고 사무실에서는 첫달 비용에서 5천원을 할인 적용해 드립니다.

결제 통장 변경 또는 비용문의 및 좀 더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08.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