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환불 서비스에 대해서 문의 드립니다.
  • 작성자 김현미
  • 작성일 2008.11.26
  • 문의구분 채용문의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사를 하게 되었는데, 이사하면서
이삿짐에 벌레가 같이 새집으로 들어오게
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작은 것부터 왕만한 벌레까지 집에 이따금씩
보여서 정말 깜짝 깜짝 놀라는 일들이 한 두번이 아닙니다.
그래서 세스코를 알아 보고 있는 중인데요.
그런데 주위 지인들께서 세스코 해도 계속 나온다는 말들이
많으셔서요. 그래서 만약에 경우를 대비하여,
먼저 이렇게 환불 처리는 어떻게 이루어지는 지 알고 싶어서,
문의 드립니다.

솔직하고 정확하고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세스코에서는 쥐, 바퀴, 개미, 집먼지진드기, 먼지다듬이 관리가 가능합니다.

그 외 다른 기타해충에 대해서는 관리가 어렵기때문에 개인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세스코에서 관리를 받으시고 퇴치가 안되었을 경우 환불이 가능한 해충은 독일바퀴와 애집개미 관리 시에만 적용이 됩니다.

바퀴가 손톱만한 크기에 작고 갈색 빛을 보이는 바퀴는 실내에서 서식과 번식이 가능한 독일바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개미가 작고 붉은빛이나 갈색 빛을 띠는 개미는 일반적으로 가정집에 서식하는 애집개미라고 하지요.

일반적으로 가정집에 서식하는 바퀴와 개미는 독일바퀴와 애집개미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독일바퀴와 애집개미 모두 가주성 바퀴, 개미로 실내에서 서식과 번식이 가능한 종입니다.

한달에 한번씩 총 2회의 집중관리로 내부문제는 다 깨끗하게 퇴치가 가능하도록 진행이 되는데요.

만약 2회 관리후 한달이내로 해피콜을 드렸을 때 퇴치가 안되고 계속 문제가 되고 있다..라고 하시면 한번 더 추가방문을 드리고, 추가방문 후에도 퇴치가 전혀 안되었다..라고 하시면 납부하신 초기비용은 다 되돌려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건물이나 아파트 자체적으로 문제가 많은 경우에는 100% 퇴치가 불가하여 해당 지역이나 아파트의 경우에는 환불 적용이 안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해피콜 시에 관리받으실 당시 문제되었던 바퀴나 개미가 다 깨끗하게 퇴치가 되었다면 그 이후에는 외부에서 유입되는 부분이 있더라도 번식하지 않게끔 꾸준한 정기관리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2차까지 관리를 통해 고객님 댁에 문제되었던 바퀴,개미가 모두 퇴치 되었더라도 해충들은 위, 아래 집을 통해 혹은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건이나 봉투 박스 등을 통해 유입 되는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다시 침입하게 되지요.

특히 한번 발생한 이러한 해충들은 1~2개월 내에 다시 수천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스코 관리는 해충의 종류와 면적에 따라 비용이 각각 차등 적용되고 있습니다.

관리 대상 중 문제가 되고있는 해충의 종류와 문제점, 관리 진행을 원하시는 곳의 면적 등에 대한 정보를 같이 올려주시면 최대한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답변일 2008.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