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10몇년 동안 보지못햇던 바퀴벌레가 발견되었는데
  • 작성자 FX
  • 작성일 2009.01.09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전에 10년동안 살던집에서는 바퀴를 못봤습니다만
이번에 사는집은 5년째입니다만 바퀴벌레가 생기네요...

한마리밖에 못봤습니다만 숫자늘어나기전에
박멸처리하는게 가능할까요?

처리비용이 얼마나 되는지도 궁금하고
바퀴벌레 모여있는곳 발견해서 싹쓸이 가능한가요?
답변 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고객님!
세스코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현재 내용으로 바퀴가 어떤 종류인지 확인이 어렵네요.

바퀴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그에 따라 서식처와 습성이 틀려
관리 주기와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일반적으로 가정집에 흔히 서식하는 바퀴는 독일 바퀴 (1~1.5㎝ 길이의
갈색 빛을 띠는 바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퀴 벌레(독일바퀴)의 경우 한달 간격으로 2회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2회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문제되는 바퀴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는 이웃을 통해 이동해 올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집중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어 바퀴의 서식을 예방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집중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바퀴가 남아 있을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집중관리 서비스 : 고객 센터에서 해피콜 시 바퀴 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집중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대상 해충 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집중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정기비용으로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면적이 변동되거나 방제비용 인상 시 정기비용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방제 비용은 면적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는 고객님 댁의 면적이 필요합니다.

방제 비용이나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1588-1119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09.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