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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아파트
  • 작성자
  • 작성일 2009.02.12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바퀴벌레가 전에는 몇달에 한번정도만 나오더니 요새들어
일주일에 세 번 이상은 보는 것 같아요.
새벽에 방문열고 나갔었는데 3마리나 봤어요 ... ㅜㅜㅜㅜㅜㅜㅜ
제가 바퀴벌레를 보면 심장이 마구 뛸정도로 병적으로 싫어해서요ㅜ
세스코를 부르려고 하는데요.
근데 저희집이 아파트3층인데 우리집만 한다고 완전히 박멸되나요?
윗집이나 아랫집에서 다시 올라오지 않을까요?
아파트에서 소독을 해주기는 하는데 아무소용 없었어요.
그리고 아파트 전체로 세스코를 부르면 보통 얼마정도 나오나요?

안녕하세요~~고객님!
세스코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바퀴가 보인다면 그것은 바퀴의 수가 매우 많다는 뜻이 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이동 경로 및 서식처 등을 파악하여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일반적으로 가정집에 서식하는 바퀴는 독일바퀴(1~1.5㎝ 길이의 갈색 빛을 띠는 바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퀴 벌레(독일바퀴)의 경우 한달 간격으로 2회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2회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문제되는 바퀴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는 이웃을 통해 이동해 올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집중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어 바퀴의 서식을 예방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집중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바퀴가 남아 있을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집중관리 서비스 : 고객 센터에서 해피콜 시 바퀴 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집중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대상 해충 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집중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정기비용으로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면적이 변동되거나 방제비용 인상 시 정기비용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비용은 각 세대별로 각각 적용되며 면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이나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고객센터1588-1119 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9.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