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나좀살려줘요...
  • 작성자 왜내글...
  • 작성일 2009.04.04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바퀴벌레가 생겼어요

내방까지 침입했어요..................

잠을 못자겠어요 ㅠㅠ

근데 바퀴벌레 사람 물어요?

물까바 무서움..

근데 신고하면 백퍼 없어지나요?

신고하면 답변 다는분이 왓음 좋겟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퀴가 사람을 물기도 한답니다.

세스코 서비스를 신청하면 저말고 퇴치 전문가가 방문을 드린답니다~~^^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이동 경로 및 서식처 등을 파악하여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일반적으로 가정집에 서식하는 바퀴는 독일바퀴(1~1.5㎝ 길이의 갈색 빛을 띠는 바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퀴 벌레(독일바퀴)의 경우 한달 간격으로 2회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2회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문제되는 바퀴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는 이웃을 통해 이동해 올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집중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어 바퀴의 서식을 예방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집중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바퀴가 남아 있을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집중관리 서비스 : 고객 센터에서 해피콜 시 바퀴 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집중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대상 해충 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집중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정기비용으로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면적이 변동되거나 방제비용 인상 시 정기비용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 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09.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