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ㅠㅠ 가격 어느 정도 합니까?
  • 작성자 해충이...
  • 작성일 2009.05.10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먼저 제가 1층에 사는데요 집은 16평이고요,
요즘 날씨가 따뜻해져서 그런지; 아파트 앞에 개미(일개미)들이 득실거립니다. 그래서 개미가 집에 들어옵니다. 이사온지 얼마 안되서 아직 집 내부에 개미집을 지은 것 같진 않은데 이럴 경우는 가격이 어떻게 됩니까?
그리고 이틀 전에 베란다에서 바퀴벌레를 한마리 봤는데요 너무 커서(엄지손가락만함;;)잡지 못하고 베란다에 가둬두고 있습니다만;; 베란다에서 번식하고 있는지ㅠ 오늘 또 한마리가 늘어있더군요ㅠ 방 내부에서는 아직 못 봤구요.
참고로 제가 예전에 바퀴벌레가 득실거렸던 한집(밤에 거실 불 켜는 순간 느낄 수 있는 소름은 정말;;), 개미가 득실거렸던 두집(날개미, 불개미)에 살아봐서 지금 상황이 정말 치가 떨립니다ㅠ
특히나 지금 제가 혼자 살아서 더욱 우울해지더군요ㅠ
어쨌든..; 아직까지 번식한 정도는 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과거를 생각해 미리 조치를 취할까 합니다만; 집 크기도 작고 번식 정도도 심하지 않아서 싸게 해결됐으면 하는데 조언 부탁합니다.

작고 붉은빛이나 갈색 빛을 띠는 개미일 경우 일반적으로 가정집에 서식하는 애집개미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주성 개미인 애집개미(작고 빛의 개미)는 일반 살충제로 방제가 힘이 듭니다.

야외성 개미의 여왕개미가 1마리인 것에 비해 애집개미는 여왕개미가 수십에서 수백마리이기 때문 입니다.

또한 개미는 서식처 밖에서 생활하는 숫자가 전체의 10%도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활동하는 일개미만 약제를 사용해 죽인다고 개미 문제가 해결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에어졸로는 개미를 잡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도 유해합니다.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개미의 이동 경로 및 서식처 등을 파악하여 고객님 댁 상황에 맞게 끔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애집개미의 경우 한달 간격으로 2회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받게 되면 내부에 문제되는 개미는 다 깨끗하게 퇴치가 가능하지만 아파트 자체적으로 문제가 많은 경우 또는 서식밀도가 높은 경우에는 100% 퇴치가 어려울 수 있기때문에 꾸준한 정기관리는 반드시 필요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초기에 집중관리를 받으시는 비용은 169,000원 입니다. (99.17㎡이하기준)

1차 방문하여 문제되는 해충에 대해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한달 후 방문하여 해충의 퇴치사항을 살펴보고 퇴치진행 상황에 맞춰 2차 관리를 진행해드립니다.

하지만 2회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문제되는 개미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개미와 같은 해충들은 위, 아래 집을 통해 혹은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건이나 봉투 박스 등을 통해 유입 되는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다시 침입하게 됩니다.

특히 한번 발생한 이러한 해충들은 1~2개월 내에 다시 수천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여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유입된 해충은 없는지, 유입 된 부분이 있다면 전처럼 번식하지 못하도록 점검과 퇴치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기관리를 신청하시면 매월 18,500원의 관리비용이 적용되며 4개월에 한번씩 정기관리가 진행됩니다.

또 정기관리 이전에도 해충문제 발생시에는 고객님 요청에 의해 추가방문이 가능합니다.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이 생활하시는 있는 그대로 서비스 진행이 가능하며 진행후 청소나 환기도 필요 없습니다.

또한 정기관리 중 이사를 하셔도 면적에 변동이 없으시면 추가 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확인 후 애집개미가 아닌 다른 종류일 경우는 서비스 및 비용에서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개미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그에 따라 서식처와 습성이 틀려 관리 주기와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신청 및 좀 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09.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