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서비스불만
  • 작성자 박인정
  • 작성일 2009.06.30
  • 문의구분 채용문의

세스코 고객 3년차 되는 주부입니다. 그동안 저희 집에 오셨던 세스코맨은 나름 성실하셨는데 어제는 집게벌레가 욕실에 발견하여 신고를 했더니 그건 본인이 해줄수 없는 것이고 하수구 막는 거 직접 사서 하라고 합니다. 그리고 개미 한마리 가지곤 방역올수 없다면서 여러마리 보이면 연락주라고 합니다. 집게 벌레는 제 관할이라고 해도 개미는 한마리라도 보이게 되면 어디선가 다시 개미가 기승할수도 있는 거 아닙니까? 세스코 요금은 매달 꼬박꼬박 빠짐없이 빠져나가면서 적은 비용도 아니고 요즘 세상에 공짜가 어디있습니다.(4달에 한번 잠깐와서 약 놔주면서 7~8만원이면 적은비용도 아닌데) 어 다르고 아 다르고 내돈줘가면서 눈치보며 서비스 부를 필요는 없는거 아닙까? 세스코 방역에 대한 불만은 없기 때문에 방역직원을 다른분으로 대체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그게 안된다면 방역 서비스가 맘에 안들면 말로는 환불해준다고 했는데 얼마나 환불해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박인정 고객님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의 불성실한 관리로 불쾌하시고 언짢으셨던 부분에 대해 먼저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올려주신 내용은 관할 지사의 팀장님께 전달이 된 상태입니다.

확인이 되는대로 최대한 빨리 고개님께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랫동안 관리를 받아주신 고객님께 하나의 서비스라도 더 해 드리지 못하고 오히려 고객님의 심기에 누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항상 깃들기를 바라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 이루어 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답변일 2009.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