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새로 이사가는 25평 아파트를 관리받고 싶은데요..
  • 작성자 이상집
  • 작성일 2009.07.01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안녕하세요? 7월 11일부로 경기도 용인에서 충북 오창으로 이사가게 되었습니다.

장소는 청원군 오창읍 각리 우림필유1차 아파트로 트지 않은 베란다 합쳐 30평입니다. 그곳에 살던 가족은 맞벌이 부부에 애기 하나이나 관리가 전혀 되지 않았기에 관리를 받고 싶습니다.

오창인데도 방문 처리가 가능하신지요? 또한 비용이 대략 어느정도인지도 가르쳐 주셨으면 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요.



고객님 안녕하세요.
세스코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스코에서는 쥐, 바퀴, 개미, 집먼지진드기, 먼지다듬이 관리가 가능합니다.

그 외 청소나 소독의 개념으로 진행되는 관리는 아니며 다른 기타해충 또는 비래해충에 대해서는 관리가 어렵기때문에 개인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ㅏ

그리고 해충의 종류와 면적에 따라 비용이 각각 차등 적용되고 있습니다.

올려주신 내용상으로는 어떤 해충이 문제되시는지에 대한 정보가 없네요..

아파트라 하셨으니 기본적인 바퀴, 개미 관리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바퀴가 손톱만한 크기에 작고 갈색 빛을 보이는 바퀴는 실내에서 서식과 번식이 가능한 독일바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개미가 작고 붉은빛이나 갈색 빛을 띠는 개미는 일반적으로 가정집에 서식하는 애집개미라고 하지요.

일반적으로 가정집에 서식하는 바퀴와 개미는 독일바퀴와 애집개미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퀴나 개미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나 개미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 개미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 개미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개미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고객님 댁 상황에 맞게 끔 관리가 진행됩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나 개미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지만 아파트 자체적으로 문제가 많은 경우 또는 서식밀도가 높은 경우에는 100% 퇴치가 어렵기때문에 꾸준한 정기관리는 반드시 필요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초기에 집중관리를 받으시는 비용은 169,000원 입니다.

1차 방문하여 문제되는 해충에 대해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한달 후 방문하여 해충의 퇴치사항을 살펴보고 퇴치진행상황에 맞춰 2차 관리를 진행해드립니다.

그러나 2차까지 관리를 통해 고객님 댁에 문제되었던 바퀴,개미가 모두 퇴치 되었더라도 해충들은 위, 아래 집을 통해 혹은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건이나 봉투 박스 등을 통해 유입 되는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다시 침입하게 됩니다.

특히 한번 발생한 이러한 해충들은 1~2개월 내에 다시 수천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여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유입된 해충은 없는지, 유입된 부분이 있다면 전처럼 번식하지 못하도록 점검과 퇴치 관리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정기관리를 신청하시면 매월 18,500원의 관리비용이 적용되며 4개월에 한번씩 정기관리가 진행됩니다.

또 정기관리 이전에도 해충문제 발생시에는 고객님 요청에 의해 추가방문이 가능합니다.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이 생활하시는 있는 그대로 서비스 진행이 가능하며 진행후 청소나 환기도 필요 없습니다.

또한 정기관리 중 이사를 하셔도 면적에 변동이 없으면 추가 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바퀴나 개미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그에 따라 서식처와 습성이 틀려 관리 주기와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바퀴, 개미관리가 아닌 다른 해충의 관리 비용문의 및 좀 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 상담을 이용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09.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