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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너무 신속한 서비스
  • 작성자 전희연
  • 작성일 2009.07.29
  • 문의구분 채용문의

세스코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입니다
주택2층에 살고있고요...서비스 받고 난이후 집안에서는 너무너무 끔직한 바퀴가 없어져서 한시름 놓구 살고있던 어느날....
몇번 현관이나 마당에서 바퀴가 나와서비스를 받구공포에서 벗어날수 잇었는데 이번에는 화가 나서 글을 올립니다
지난주 금요일 콜센터 직원이 연결되기도 전에 아침일찍메세지를 남겨 통화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화요일에 직원이 방문을 하더군요.참일찍도 와주셨지요...기가막힘
제가 비용을 지불하면서 세스코를 이용하는 이유가 무엇이겠습니까
사람죽은걸 보는것보다 바퀴벌레가 더 싫다구요...집에 아기도 있고 바퀴 사이즈가 왠만해야지 잡지요...그래도 방문하구 나면 안심이 되는데 다음번에는 이런일이 없엇으면 좋겟어요
콜센타의 형식적인 전화는 받구 싶지않고요...실명에 연락처 적었으니 조회해보시기바랍니다
끝까지 신뢰가 가는 세스코였음 좋겠어요



전희연 고객님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에서 방문 요청 시 신속한 처리가 안되어 불쾌하시고 언짢으셨던 부분에 대해 먼저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오랫동안 관리를 받아주신 고객님께 하나의 서비스라도 더 해 드리지 못하고 오히려 고객님의 심기에 누를 끼쳐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추후 고객님께서 세스코를 이용하심에 이런 불편함이 다시는 없도록 전국 각 지사와 세스코맨을 대상으로 좀 더 강화된 교육을 실시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관심어린 질책으로 앞으로 한발 더 나아가서 반성하고 발전하는 세스코가 될 수 있도록 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너그러운 마음으로 용서를 구합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항상 깃들기를 바라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 이루어 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답변일 2009.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