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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아무리 노력하더라도
  • 작성자 주민
  • 작성일 2010.01.1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저희는 가정주택에서 살고 있습니다,

비교적 깨끗한 동네입니다.

하지만, 집에 큰 바퀴들이 너무 많이 나타납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화장실, 부엌, 신발장, 등등 모든 곳을 다 뒤집어까서
청소를 해도 다시 나타납니다.

저희는 그 주 원인을 더럽게 사는 옆집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만약 저희가 세스코 서비스를 받더라도
이런 옆집(바로 옆에 있는, 벽을 사이에 둔 집)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소용이 없지 않을까요

또 만일 이런 이유로 해충이 또 나타난다면
세스코에서도 보장을 해주지 않을 거 아닙니까.

답변해주세요

세스코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큰 바퀴를 목격하시는 것 같습니다. 바퀴 종류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 엄지손가락만 하고 검정색이거나 적갈색이면 외부에서 서식하는 외부서식종인 일본바퀴 또는 미국바퀴일 가능성이 큽니다.

외부서식종 바퀴는 옥상이나 정화조, 하수구 등에 서식하며 출입문, 창문, 하수구, 배수구 등을 통해 먹이를 찾아 내부로 들어오는 경우가 많으나 집안에서 서식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외부서식종 바퀴는 이런 서식지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하답니다.

세스코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한 달 간격으로 두 번의 집중관리를 통해 내부에 문제되는 바퀴를 깨끗이 퇴치해 드리지만 외부서식종 바퀴는 하수구나 창문, 출입문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으므로 100% 퇴치가 어려워 매달 정기관리를 받으셔야 바퀴의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1차 방문하여 문제되는 해충에 대해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한달 후 방문하여 해충의 퇴치진행 상황에 맞춰 2차 관리를 진행해 드립니다.

그러나 2차까지 관리를 통해 고객님 댁에 문제되었던 바퀴가 모두 퇴치 되었더라도 외부서식종 바퀴는 하수구나 창문,출입문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하여 매월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유입된 해충은 없는지, 유입된 부분이 있다면 전처럼 번식하지 못하도록 점검과 퇴치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 정기관리 이전에도 해충문제 발생시에는 고객님 요청에 의해 추가방문이 가능합니다.

단, 외부서식종 바퀴문제로 진행하시는 경우에는 100% 퇴치가 어렵기때문에 환불대상에서는 제외가 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바퀴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그에 따라 서식처와 습성이 틀려 관리 주기와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며 서비스 신청 및 좀 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10.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