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듣기론 서비스하는 주택가린다던데
  • 작성자
  • 작성일 2010.02.05
  • 문의구분 채용문의

저희집은 세식구가 사는데 청소를 잘안합니다;

바퀴벌레가 너무많아서 청소하다가 지쳐서..

바퀴벌레가 어느정도로 많냐면

외출후 집에들어오면 바닥에 5마리이상 기어다닌다는거..

외부침입은 잘없는거같은데 말입니다..

이런집도 박멸이 가능한지궁금하네요;

청소하다 지쳤어요 ㅜ.ㅜ

고객님 댁내에서 이미 바퀴가 대량 번식한 상태라면 꾸준한 청소만으로는 효과를 보시기 어렵습니다.

바퀴 암컷 한 마리가 만들어내는 알집에서는 40 여 마리의 유충이 발생하고, 그 유충이 다시 성장후 교미를 시작하게 되면 그때부터는 기하급수적으로 밀도가 높아지기 때문이지요.

세스코에서 서비스를 받으실 경우 방법과 비용에 대하여 안내해드립니다.

고객님 댁에 문제가 되고 있는 바퀴가 손톱만한 크기에 작고 갈색빛을 보이는 바퀴라면 실내에서 서식과 번식이 가능한 독일바퀴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 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나 이동경로를 확인 후 고객님 댁 상황에 맞게 서비스 진행을 합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그러나 오래된 건물이나 아파트, 아파트 자체적으로 문제가 많은 경우 또는 내부에 바퀴의 서식밀도가 높은 경우, 무분별하게 약제를 사용한 경우에는 100% 퇴치가 어려울 수 있거나 퇴치기간이 더 오래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꾸준한 정기관리는 반드시 필요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99㎡ 이하 가정집의 경우, 초기에 집중관리를 받으시는 비용은 169,000원 입니다.

1차 방문하여 문제되는 해충에 대해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한달 후 방문하여 해충의 퇴치 진행 상황에 맞춰 2차 관리를 진행해드립니다.

그러나 2차까지 집중관리를 통해 고객님 댁에 문제되었던 바퀴가 모두 퇴치 되었더라도 바퀴와 같은 해충들은 위, 아래 집을 통해 혹은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건이나 봉투 박스 등을 통해 유입되는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다시 침입하게 됩니다.

특히 한번 발생한 이러한 해충들은 1~2개월 내에 다시 수천 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여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유입된 해충은 없는지, 유입된 부분이 있다면 전처럼 번식하지 못하도록 점검과 퇴치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기관리를 신청하시면 매월 18,500원의 관리비용이 적용되며 4개월에 한번씩 정기관리가 진행됩니다.

또 정기관리 진행 중에 해충문제 발생시에는 고객님 요청에 의해 추가방문이 가능합니다.

소금보다도 독성이 낮은 인체에 무해한 먹이약제를 이용해 관리가 되고 있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이 생활하시는 있는 그대로 서비스 진행이 가능하며 진행 후 청소나 환기도 필요 없습니다.

또한 정기관리 중 이사를 하셔도 면적에 변동이 없으면 추가 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바퀴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그에 따라 서식처와 습성이 틀려 관리 주기와 안내해 드린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며 서비스 신청 및 좀 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10.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