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정말 급함...
  • 작성자 이런경...
  • 작성일 2010.04.29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이런 벌레랑 콩벌레(쥐며느리)랑 비슷한데 쥐며느리보다 더 연한 갈색에 면봉꼭지만한 크기의 무언가.
그리고 가끔 바퀴벌레인지 무언지 모를듯한 벌레가 나오곤 합니다

이런 경우 각각 무슨 벌레이고 집에서 해결하는 방법, 그리고 10평안되는 원룸의 세스코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사진속의 주인공은 그리마로, 흔히 돈벌레라고 부르는 녀석입니다.

또한 생김새가 쥐며느리와 비슷한데 색깔만 연하다면...역시 같은 쥐며느리일 것 같습니다만, 정확한 사진이 없어 추정이 어렵습니다.

이들은 미소곤충을 잡아 먹고 살기 때문에, 집안에 있는 다른 곤충의 천적이기는 하지만 생김새 및 갑작스런 출현에 항상 사람을 놀라게 만들지요.

세스코에서는 그리마나 쥐며느리와 같은 기타해충은 직접 서비스 진행을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주변의 돌 밑. 낙엽 쌓아놓은 곳, 벽 틈새, 다용도실, 베란다 등 서식처 제거가 우선되어야지 나오는 놈들만 약을 뿌린다고 해서 문제 해결이 완전히 해결되지 않습니다.

가정집에서 발생 가능한 장소는 화장실 변기틈새, 벽면틈새, 출입문 턱 틈새 등, 오래된 화분 밑, 방치해 놓은 물건 하단, 오래된 씽크대 틈새, 배수로 틈새 등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화장실이 주요 서식처입니다.

따라서 외부에서 침입할 수 있는 틈새를 먼저 막고 실내의 문지방 틈새나 벽면 틈새, 창틀틈새, 욕조틈새 등 서식할만한 음습한 장소에 약제를 처리하고 실리콘으로 막아버린다면 충분한 제어가 될 겁니다.

또한 습도관리도 중요합니다.

보일러를 가동과 환기 등을 통해 실내 습도를 낮춤으로서 서식환경을 바꾸어야 합니다.

바퀴끈끈이를 구입해 가구 하단 등지의 으슥한 곳에 놓아두면 이동시 포획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침입한 이후보다는 침입 이전에 제어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고 좋은 방법입니다.

참, 사진 속 상처만으로 어떤 흔적이며 해충이 문제 되고 있는 것인지 정확히 확인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답변 바로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답변일 2010.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