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제발 살려주세요 바퀴벌레때문에 자살하구 싶어요
  • 작성자 영등포...
  • 작성일 2010.06.16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안녕하세요 저는 영등포에 거주하는 아리따운 22살 꽃청춘 꽃미녀에요
제가 알기론 개미가 있으면 바퀴벌레는 없다고 알고 있었는데
이사와보니 개미가 있더군요 그래서 바퀴벌레보단 괜찮겠다 싶어서
같이 오손도손 정겹게 화목한 가정을 꾸리고 있었어요
그런데 오늘.. 바퀴벌레를 보고 말았어요
저는 겁쟁이중에서도 최고로 친다는 미친겁쟁이입니다.
시체도 못건드려요 그런데 살아있는걸 어떻게 잡겠어요
망설이면서 소리 지르는 와중에 바퀴벌레는 싱크대 밑으로 기어들어갔고
전 무서워서 지금 PC방으로 피신을 왔습니다.
집은 그냥 분리식 원룸이고 좁아요
비용 좀 알고 싶습니다. 얼굴 이쁘면 할인되나요? ^^*
아무튼 진짜 미치겠습니다 죽고싶어요 바퀴벌레때문에
안그래도 작은 가슴 콩알만해지고 저는 삶의 의욕을 잃었습니다
평수를 정확히 잘 모르는데 아무튼 작은 원룸입니다
저 그리구 청소 깨끗이 하는데 왜 바퀴벌레가 나왔을까요?
비용.. 그래요 전 비용을 물어보려고 이 글을 쓰고 있죠
비용 좀 알고 싶습니다.

바퀴가 손톱만한 크기에 작고 갈색 빛을 보이는 바퀴는 실내에서 서식과 번식이 가능한 독일바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개미가 작고 붉은 빛이나 갈색 빛을 띠는 개미는 일반적으로 가정집에 서식하는 애집개미라고 하지요.

일반적으로 가정집에 서식하는 바퀴와 개미는 독일바퀴와 애집개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퀴나 개미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나 개미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퀴, 개미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 개미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개미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고객님 댁 상황에 맞게끔 관리가 진행됩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나 개미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지만 아파트 자체적으로 문제가 많은 경우 또는 서식밀도가 높은 경우에는 100% 퇴치가 어렵기 때문에 꾸준한 정기관리는 반드시 필요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초기에 집중관리를 받으시는 비용은 140,000원 입니다.

1차 방문하여 문제되는 해충에 대해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한달 후 방문하여 해충의 퇴치사항을 살펴보고 퇴치 진행 상황에 맞춰 2차 관리를 진행해드립니다.

그러나 2차까지 관리를 통해 고객님 댁에 문제되었던 바퀴, 개미가 모두 퇴치되었더라도 해충들은 위, 아래 집을 통해 혹은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건이나 봉투 박스 등을 통해 유입되는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다시 침입하게 됩니다.

특히 한번 발생한 이러한 해충들은 1~2개월 내에 다시 수천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여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유입된 해충은 없는지, 유입된 부분이 있다면 전처럼 번식하지 못하도록 점검과 퇴치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기관리를 신청하시면 매월 15,000원의 관리비용이 적용되며 4개월에 한번씩 정기관리가 진행됩니다.

또 정기관리 이전에도 해충문제 발생시에는 고객님 요청에 의해 추가방문이 가능합니다.

소금보다도 독성이 낮은 인체에 무해한 먹이약제를 이용해 관리가 되고있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이 생활하시는 있는 그대로 서비스 진행이 가능하며 진행 후 청소나 환기도 필요없습니다.

또한 정기관리 중 이사를 하셔도 면적에 변동이 없으면 추가 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바퀴나 개미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그에 따라 서식처와 습성이 틀려 관리 주기와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10.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