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저희집에 온갖벌레가 날라듭니다
  • 작성자
  • 작성일 2010.08.07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저희 가족들이 워낙 꼼꼼하지가 못한데다가 다들바쁩니다
새 집에 이사온 이후로 첫 여름을 맞앗는데 집개미는 이젠 그냥 우리가족같은 존재니까... 신경별로안쓰입니다

이번에 이사온 집이 온도랑 습도가 좀 높은탓인지 쌀벌레가 많이생기더라고여... 엄마가 거기대고 쌀벌레 나가라고 쌀통문을 열어놓고 깜빡하고 나갔다 온 사이에 쌀통속을 온갖 날벌레들이 점령을했어여
그래서 이젠 벌레때문에 쌀통문을 못닫습니다... 근데 벌레가 먹던 쌀 사람이 먹어도 괜찮죠?? 잘 씻어서 먹고있는데..

근데 엄마가 맨날 환기시킨다고 방충망도 없는 온 집안의 창문을 열어놓고 다녀여 그래서 점점 곤충 개체수가 많아지는데요

얼마전엔 진짜 검지손가락만한 크기의 바퀴벌레가 돌아다니더라고여.. 길에서 종종 보고 창가에서도 좀 보던 녀석인데 이새끼가 집안에 들어와서 알을 깠을거라는 생각을 하니까 좀 무섭더라고여... 일반 집바퀴랑은 종이 다른거같앴는데 집에서도 번식력 쩌나여?? 개미있는데 바퀴가 살수있나요?

싱크대랑 식탁은 항상 안치워서 벌레가 들끓는데 가끔 과일껍질이나 음료수컵같은게 구석에 쳐박혔다가 발견됩니다
이상한 지렁이같은게 꿀렁거리던데 이런경우 보통은 어떤벌레의 유충인가요? 파리구더기는 아닌거같던데 떼거지로 몰려있지도 않앗고..

오늘은 화장실에서 곱등이를봤습니다 곱등이 잡기 어렵다길래 그냥 냅뒀는데.. 곱등이가 바퀴벌레나 개미만큼 번식속도가 빠르다던지 그렇지는 않죠?다음에 보면 잡아야하나여?

계속 창문열어놓고 아무벌레도 안잡고 아무생각없이 있고 이러다보면 생태계라는것이있기때문에 지들이알아서 잡아먹고 들락날락하다보면 벌레와 공존할수있지않을까... 싶어서 신경을안스고잇었는데 먼가.. 점점 수만 들어나는것같고 안좋은거같애ㅓ서요

근데 벌레들이 인간에게 직접적으로 해 입히는것이 없다면 그냥 이대로 사는것도 괜찮은것같습니다 인간의 영역을 침범하지는않잔아여.. 침범하는것들은 그때그때죽이면되는거니까여

근데 이런 생활이 몸에안좋나요?? 저희 아빠가 아무거나 줏어먹어서 좀 걱정이되요.. 이런건 그냥 털어내고 먹으면 된다 시골에선 다 이렇게 살았다 뭐 이런논리인데 그위로 바퀴벌레나 파리나 그런게 막 지나갓을수도잇짠아여?

세스코맨부르면 비용 얼마정도 나오나여?? 벌레수가 확실하게 적어지면 정기적으로 불르는거도 괜찮은거같은데... 답변주세여 친절한 세스코맨

세스코에서는 쥐, 바퀴, 개미, 집먼지진드기, 흡혈진드기, 먼지다듬이 관리가 가능합니다.

그외 쌀벌레와 같은 저곡해충이나 초파리 등 비래해충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해충의 종류와 면적에 따라 비용이 각각 차등 적용되고 있습니다.

바퀴와 개미문제로 관리받으실 경우 서비스 방법과 비용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바퀴가 손톱만한 크기에 작고 갈색 빛을 보이는 바퀴는 실내에서 서식과 번식이 가능한 독일바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개미가 작고 붉은 빛이나 갈색 빛을 띠는 개미는 일반적으로 가정집에 서식하는 애집개미라고 하지요.

일반적으로 가정집에 서식하는 바퀴와 개미는 독일바퀴와 애집개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퀴나 개미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나 개미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바퀴, 개미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 개미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개미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고객님 댁 상황에 맞게끔 관리가 진행됩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나 개미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지만 아파트 자체적으로 문제가 많은 경우 또는 서식밀도가 높은 경우에는 100% 퇴치가 어렵기 때문에 꾸준한 정기관리는 반드시 필요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비용은 면적에 따라 차등으로 적용되는데 만약 100㎡ 이하라면 초기에 집중관리를 받으시는 비용은 169,000원 입니다.

1차 방문하여 문제되는 해충에 대해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한달 후 방문하여 해충의 퇴치사항을 살펴보고 퇴치 진행 상황에 맞춰 2차 관리를 진행해드립니다.

그러나 2차까지 관리를 통해 고객님 댁에 문제되었던 바퀴, 개미가 모두 퇴치되었더라도 해충들은 위, 아래 집을 통해 혹은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건이나 봉투 박스 등을 통해 유입되는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다시 침입하게 됩니다.

특히 한번 발생한 이러한 해충들은 1~2개월 내에 다시 수천마리로 번식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여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유입된 해충은 없는지, 유입된 부분이 있다면 전처럼 번식하지 못하도록 점검과 퇴치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기관리를 신청하시면 매월 18,500원의 관리비용이 적용되며 4개월에 한번씩 정기관리가 진행됩니다.

또 정기관리 이전에도 해충문제 발생시에는 고객님 요청에 의해 추가방문이 가능합니다.

소금보다도 독성이 낮은 인체에 무해한 먹이약제를 이용해 관리가 되고있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이 생활하시는 있는 그대로 서비스 진행이 가능하며 진행 후 청소나 환기도 필요없습니다.

또한 정기관리 중 이사를 하셔도 면적에 변동이 없으면 추가 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바퀴나 개미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그에 따라 서식처와 습성이 틀려 관리 주기와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문의는 세스코 고객센터 1588-1119 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10.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