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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시스템이 엉망이군요.
  • 작성자 김현지
  • 작성일 2010.08.10
  • 문의구분 채용문의

집에 개미가 자꾸나와서 그래도 세스코가 이름이 젤유명하니 믿을수있겠다싶어 제가 일주일전에 홈페이지뒤져서 번호을 찾아서 연락했습니다.
개미가 검은개미냐 빨간색이냐 물어봐서 머리몸통을 구분할수없을정도로 작은개미다 그러니깐 유령개미인것같다 그것은 집이 외부에 있어서 완전히 없앨수없다 머 이렇게말씀하시더군요..그때 제가 집에나오는게 개미랑 하루살이(검정색, 하트무늬날개), 그리고 검정색 손톱만한 길이의 얇고긴 벌레도 한번나왓따구햇습니다.그러니깐 이름을 말씀하시면서 뭐뭐인것같다. 바퀴랑 개미는 한꺼번에 해주고 나머지는 써비스로 같이 없애준다구하시더구욘..추가요금에 대한언급이없으셨고요.. 근데 오늘 오시기로한날인데 제가 그전에 전화받을수가없어서 오늘 일찍전화을달라구했고 오후늦게 전화가오셔서 오늘은 작업할수없다..그래서 제가 저는 원래와서 진단을하시고 박멸작업은 그자리나 따로 날잡는줄알았다 얘기을했습니다..뭐 시간안지키신건 어쩔수없다치고.. 근데 통화중 유령개미는 돈이 삼십만원넘는다고하더군요..전분명히 유령개미일수있다는 상담원한테들었고 그땐 암말씀없으시다가 나중에 추가요금어쩌구저쩌구 세번방문해야해서그렇다구 하시는데 상담원이설명할때 이십일만원이라구한것도 두번방문은기본이고 기간안에 다시 발생하면 방문또해준다구하셨던것같은데 세번방문이라 이십일만원이 삼십만원이넘는금액으로 바뀐다는걸 저보고 이해하라는건지 알수가없네요..
믿을만한 시스템을 갖춘회사라기보단 주먹구국식의 처리지않나싶습니다.

김현지 고객님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먼저 세스코 이용에 불편함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특히 서비스 접수시 고객님께 충분한 설명을 드렸어야 했는데 정확한 안내가 이뤄지지 못해 많이 언짢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애집개미와 유령개미의 경우 그 생김새가 흡사한 부분이 있어 전화상담만으로는 정확한 해충파악이 되기 어려운 부분이 있으며 유령개미의 발생 빈도는 애집개미에 비해 현저히 낮은 편입니다.

따라서 전화상담시 애집개미 위주로 고객님께 비용 및 서비스 방법에 대해 안내를 드리는 경우가 많으나 실제로 방문하였을 경우 유령개미로 밝혀지는 경우가 간혹 발생합니다.

유령개미의 경우 퇴치를 위한 방문 횟수에 차이가 있어 방제 비용 역시 인상이 되는 부분이 있어, 미리 상황을 설명드리고 고객님께서 불쾌함을 느끼시지 않도록 했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사전에 설명이 충분히 진행되지 못한 점 다시 한번 사과말씀 드리겠습니다.

또한 전국적으로 수십개의 지사와 수백명의 세스코맨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지만 교육받은 대로 잘 시행하지 못한 관할 지사, 세스코맨.. 그리고 잘 하고 있는지 제대로 관리하지 못한 교육담당부서 등 아직 부족함이 많습니다.

추후 고객님께서 세스코를 이용하심에 이런 불편함이 다시는 없도록 전국 각 지사와 세스코맨을 대상으로 좀 더 강화된 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세스코가 될 수 있도록 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용서를 구합니다.

이후라도 다시 저희 세스코와 인연이 되시어 고객님의 질책을 통해 더욱 발전한 세스코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게 되기를 감히 희망합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항상 깃들기를 바라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 이루어 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0.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