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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너무합니다..
  • 작성자 양은진
  • 작성일 2010.09.17
  • 문의구분 채용문의

5년정도 가입한 회원입니다.
맨처음 개미로 인해 세스코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개미가 다 없어지고 그래도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올해 6월서비스를 받고 바퀴가 안 없어져 취소를 요청하였습니다.
그런데 이사를 오며 7월인가 8월에 다시 말씀을 드렸습니다.
소급해서 납부하고 다시 신청이 안되는건지..
그러더니 소급하시는거로 다시 가입을 해주신다고 하시더군요..
그런데 이사를 했다고 하니 안된다고 하시네요.
하지만 제가4-5개월지나 그렇게 말씀드린것도 아니고 단 7월에 취소하고
7월인가 8월에 말씀드린건데 이사했다는이유로 5년간 서비스를 받은
고정 고객을 단번에 안된다고 하시는데 좀 속상했구요
그리고 취소전 제가 아이들이 있으니 진드기로 변경을 하면 초기비용을
감액해주시는거나 그런건 없냐고 하니 없다고 하시더군요
기존고객에게 더낳은 서비스를 주시지는 안으시면서 5년간 벌레가 없어도
혹시나 하는마음에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받은 저로선 너무하단 생각이
듭니다.
기존고객은 세스코에서 서비스해주시는 서비스로 대체도 안된다하고
기존고객에 대한 서비스가 너무 미비한거 아닙니까?
5년정도 이용한 고객으로 좀 투덜거렸습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을 확인하여 보았으며, 먼저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말씀해주신 것처럼 해약 후 서비스를 재신청하게 되실 경우에는 초기비용을 다시 적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던 고객님께서 해약 후 4개월 미만으로 재신청하시면 정기비용을 소급하여 적용해 드리고 있으나(계속 정기관리가 진행되던 댁이므로) 그 사이 이사를 하셔서 방제 장소가 변경된 경우라면 정기비용을 소급하여 적용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또한 해충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 내용과 비용에 차이가 있으므로 일반방제(바퀴, 개미)에서 집먼지진드기 서비스로 변경, 대체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서비스의 운영 기준이 있어 임의로 변경해 드리기 어려운 점,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다만 오래 이용하신 고객님께 최대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이 없을지 고심끝에, 만약 양은진 고객님께서 이사하신 댁에서 재신청하신다면 초기비용에서 10% 할인받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더 많은 혜택을 드리지 못하는 점, 다시 한번 양해를 부탁드리며 고객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0.09.17